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1/20 스코프독 터보 커스텀 산사전 그레고르기/ 바이만기


안녕하세요.


반다이 프라모델 보톰즈가 좀더 업그레이드 되어 등장합니다.


"보톰즈" 그레고르와 바이만의 스코프 독 터보 커스텀이 프라모델화! 무장이나 추가장비등을 신규조형을 섞어 재현!


공개일:2019년 4월 24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장갑기병 보톰즈 레드 숄더 다큐먼트 야망의 루트"로 부터, 프라 모델 "1/20 스코프 도그 터보 커스텀 산사기 그레고르기"가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4월 24일(수)13시부터 예약 접수 개시합니다.



각 전용기의 특징적인 무장, 추가 장비등이 신규 조형을 섞어 재현되고 있습니다. 그레골기의 렌즈 가드와 6연 미사일 포트, 바이만기의 장기전용 백 추가 장비 등은 신규 조형, 미션 팩의 사슬부는 금속제의 체인 파트를 채용하여 리얼한 질감을 재생 2대의 기체 형상의 차이는, 부분 선택식으로 재현 가능합니다.



● 그레고르 기

터릿 렌즈를 둘러싼 것처럼 파이프모양의 렌즈 가드를 배치. 미션팩은 설정대로 팩에서 내려가는 체인에 추가장비를 달아주는 형태로. 또한 뒷면의 장비품인 안테나파츠는 신규조형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더우기 캐터필러 형상의 증가 장갑부도 신규 조형되고 있습니다.



● 바이만 기

스코프독의 표준 대형 화기인 솔리드 슈터를 장비하고 뒷부분에는 특징적인 원형 탄창을 배치. 미션팩은 그레고르기와 마찬가지로 내려가는 체인에 전용 추가장비를 달아주는 형태입니다. 또한, 뒷면의 GAT-22탄약을 신규 조형으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본 아이템은 증가장갑을 볼트형 핀으로 부착하는 등의  조립이 가능한 볼트 온 스냅 구조로되어 있습니다. 팔과 다리의 전개위치가 조정 가능한 파트를 채용하여, 취향의 스타일로의 조립이 가능합니다.


>> "1/20 스코프독 터보 커스텀 산사전 그레고르기/ 바이만기"제품 페이지



DATA

1/20 스코프독 터보 커스텀 산사전 그레고르기/ 바이만기


1/20 스케일 조립식 프라 모델

주요 제품 소재 : PS. PE, ABS, PUR

부속 무장: 헤비 머신 건, 핸드 로켓 발사기, 암 건, 스모크 디스 차저, 6연 미사일 포드, 솔리드 슈터, 리어 아머 탄창, 미션 팩, 장기전용 추가 장비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9,720엔(세금 포함)

2019년 8월 발송 예정



덧붙여 대상 상품을 구입하면 클리어 파일을 반드시 받는 캠페인도 개최중!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