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브릴리언트 스테이지 아이돌 마스터 샤이니 컬러즈 시라세 사쿠야


안녕하세요.


메가하우스의 아이돌 마스터의 피규어 시리즈 브릴리언트 스테이지의 신작 피규어네요.


쿨한 표정이 멋지고 귀여워! "아이돌 마스터 샤이니 컬러즈" 시라세 사쿠야가 메가하우스에서 첫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5월 16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메가 하우스가 보내드리는 피규어 시리즈 "브릴리언트 스테이지"로 부터 "아이돌 마스터 샤이니 컬러즈" 시라세 사쿠야가 최초의 피겨화! 프리미엄 반다이 외에 2019년 5월 17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되는 본 아이템의 매력을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소개하겠습니다.



게임중의 유닛 "안티카"의 멤버의 한명이면서, 容姿端麗(요우시단레이=얼굴도 스타일도 아름다운)모델계 미인인 시라세 사쿠야.유닛 의상을 모티브로,스테이지상에서 가볍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입체화. 검은색과 보라색을 기조로 한 어른스러운 의상 디자인이 그녀의 분위기와 매치되어, 보다 사쿠야의 매력을 끌어올리고 있군요.



살짝 흐르는 포니테일의 머리는 털끝까지 샤프한 조형으로 재현.스커트에는 글래디션 도장이 실시함으로써 의상의 질감이 정중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사쿠야다운 늠름한 미소가 눈부시다!! 의상 각부에 흩어진 장식이나 벨트, 마이크등의  소품 ​​제작 분류도 놓칠 수없는 포인트예요.



스테이지 의상 위에서도 알 수 있는 발군의 프로포션에도 반해 버립니다.......사쿠야 스타일의 장점이 일목요연(一目瞭然 한번에 알수있음)하네요.



판매는 메가트레숍, 프리미엄 반다이,아미 아미,데지탄민,보크스,옐로우서브마린(일부점포 제외)한정이 되므로, 프로듀서여러분께서는 예약을 잊지 마세요!



DATA
브릴리언트 스테이지 아이돌 마스터 샤이니 컬러즈 시라세 사쿠야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8스케일
전체 높이:약 22센치
원형:猫丸 네코마루(山猫亭~nekohouse~)
채색: 다우모케이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15,800엔(세금별도, 송료별도)
2019년 9월 발매 예정
※2019년 5월 17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