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RIDMAN 걸즈 신죠 아카네


안녕하세요.


GRIDMAN의 시죠아카네가 프라이베이트의 모습으로 피규어화 랍니다.

단순히 미소녀 피규어로서도 갖고 싶은 물건이네요.


늘씬하게 뻗은 다리 라인이 매력!  "SSSS.GRIDMAN" 신죠 아카네가 자기 방에서 보이는 사적인 모습으로 메가 하우스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5월 16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대인기 TV애니메이션 "SSSS.GRIDMAN"로 부터 신죠 아카네가 메가하우스 걸스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 "GRIDMAN걸스"에서 피규어화! 2019년 5월 17일(금)13시부터 프리미엄 반다이 외에 예약 시작되는 본 아이템의 매력을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다가섭니다.


주인공 히비키 유타의 클래스 메이트이면서, 그 정체는 괴수를 사용해 쓰쓰지대의 세계를 만들어내는 신이라고 할 만한 존재의 아카네. 집에서 지낼 때의 모습인 헤드폰을 쓴 프라이베이트한 신을 매력적으로 입체화.  교복 위에서라도 알 수 있는 발군의 프로포션에도 눈을 빼앗겨 버리는군요.



늘씬하게 뻗은 다리 라인이 아름답다!  발끝의 표정도 절묘하고, 피규어의 건강적인 섹시함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어딘가 도발적인 미소 표정이 참을 수 없습니다! 특징적인 균열 안경도 완벽 재현되고 있어요.



왼손에는 그녀의 정동을 이용해 괴수를 실체화하고 있는 수수께끼의 존재인 알렉시스 켈리브를 쥐고 있는 점도 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또한 안경은 에칭 파트를 사용한 것과 교환 가능. 그녀의 모습이 더욱  즐길 수있는 기쁜 사양이네요.



또한 앞머리 파츠를 갈아 끼움으로써 보통눈 상태에서도 디스플레이가 가능. 바라보는 앵글에 따라서는 그녀가  숨기는 사람이 죽는 것도 개의치 않는 냉혹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 주는 표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판매는 메가트레숍, 프리미엄 반다이, 아미 아미, 데지탄민, 보크스, 옐로우서브마린(일부점포 제외)한정이 되므로, 팬은 예약을 잊지 마세요!




DATA

GRIDMAN 걸즈 신죠 아카네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8스케일

전체 높이:약 14센치

원형: 永野健民 나가노켄민

채색: 코에시

발매원: 메가하우스

가격:12,800엔(세금 별도, 송료 별도)

2019년 9월 발매 예정

※2019년 5월 17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