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ENESISx후지 초코~환상 같은 두루마기~ 그 첫번째 카구야 히메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후지쵸코씨의 그림이 피규어가 되었답니다. 화려한 색체를 사용하는 작가인 많큼 피규어도 화려하네요.


후지 초코(藤ちょこ)씨가 그리는 아름답고 요염한 카구야 공주가 피규어화! 대좌에서 성우, 노토 마미코씨 녹음한 보이스가 흐르는 특수 효과도!!


공개일:2019년 5월 24일 00:00

전격 하비 편집부


대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후지 초코 씨와 피규어 업체인 GENESIS의 오리지널 피규어 콜라보레이션 기획 "환상 그림 두루마기(幻想御伽絵巻)" 미소녀 피규어 시리즈.  그 제1탄으로서 일본 최고의 이야기 "다케토리 이야기"에서의 카구야 공주가 등장!


화려한 옷과 "화서의 구"나 "용의 목의 구슬","제비가 가저다준 코야스 카이"등 이야기에 나온 보물들을 입은 모습은 그야말로 공주님. 휘황찬란한 모습을 돋보이게 아름다운 도장 표현에도 주목입니다.  또한 손과 다리의 몸짓은 요염하면서 기품이 있어, 보는 사람을 매료합니다.



"봉래의 옥 구슬 가지"을 장식한 "부처님의 돌의 화분"의 대좌도 정중하게 조형. 받침대에는 음성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버튼을 누르면 성우 노토 마미코 씨의 대사가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 사파이어 같은 아주 맑은 눈동자도 아름답군요. 대담하게 열린 가슴에도 두근 거립니다! 본 상품뿐 아니라"환상 같은 그림 두루마기 미소녀 피규어 시리즈의 향후의 상품 전개로부터 눈을 뗄 수 없습니다!



또한 초회 한정 특전으로 원화 일러스트 미니 색종이가 부속 예정입니다.



DATA

GENESISx후지 초코~환상 같은 두루마기~ 그 첫번째 카구야 히메

(음성 기능 CV:노토 마미코)


PVC제 도장 후 완성품

1/7스케일

전체 높이: 약 25㎝

발매원: GENESIS

판매원: 드래곤 호스

가격: 23,000엔(세금 별도)

2019년 9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