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바리어불 액션 슈퍼 아스라다 AKF-11/K-40 limited ver.


안녕하세요.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의 바리어불 액션 슈퍼 아스라다가 색상을 확 바꾸고 등장하네요.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11" 카와모리 쇼지씨 오리지널 컬러 디자인의 배리어 블 액션 슈퍼 아스라다 AKF-11 채색 견본을 최초 공개!


공개일:2019년 5월 25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의 머신디자인을 다룬 카와모리 쇼지씨의 데뷔 40주년을 기념하고 2019년 5월 31일(금)부터 개최되는 "카와모리 쇼지EXPO". 본 행사 개최를 기념하며 (전시)회장 한정 주문이 되는 "바리어불 액션 슈퍼 아스라다 AKF-11/K-40 limited ver."채색 견본을 최고 속도로 소개합니다!


스고우팀의 사이버 머신의 특징이었던 파란색&흰색의 컬러링에서 탈피해 블랙&빨강을 귀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리페인트된 슈퍼 아스라다 AKF-11. 컬러링이 변경됨으로써 보다 날카로운 분위기가 올라가면서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하는 완성이 되고 있군요.



또한, "카와모리 쇼지 EXPO"예약 특전으로, 카와모리 쇼지씨의 실루엣이 디자인된 아크릴 스탠드가 부속됩니다.



이쪽이 카와모리 쇼지씨 그림의 컬러링 디자인.비교해보면 그 완성도 높음을 잘 알겠네요.또한 본 아이템의 채색 견본은 오늘 5월 25일(토)에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개최된"메가호비 EXPO2019 Spring"에서 채색 견본이 첫 전시, 행사에서는 카와모리 쇼지씨의 스페셜 토크 쇼도 열리므로 팬은 예약 시작에 앞서 꼭 체크해주세요!



[카와모리쇼지 감독 코멘트]

슈퍼 아스라다를 디자인하고 30 년 가까이지나, 지금도 이렇게 새로운 제품이 태어나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고있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EXPO에서는 이미지컬러를 "검정"으로하고 있습니다만, 옛날부터 검은 아스라다는 머릿속에있어. 확 인상이 바뀌고, 레드와 골드를 악센트로 하여 오리지날 아스라다의 색상을 남기기 위해 큰 면적을 차지하는 캐노피는 파랑을 배색했습니다.

조금 어른이 된 분위기의 슈퍼 아스라다를 꼭 기대해주세요!.



DATA
바리어불 액션 슈퍼 아스라다 AKF-11/K-40 limited ver.

PVC & 다이 캐스트 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1/24 스케일
길이 : 약 18 센치
발매원 : 메가 하우스
가격:12,000엔(세금 별도)
카와모리 쇼지 EXPO 예약 혜택 : 카와모리 쇼지씨 실루엣 아크릴스탠드
카와모리 쇼지 EXPO 회장 한정 주문 상품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