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비비는 냐옹! 고양이 펜스탠드의 모임


안녕하세요.


페리시모라는 고양이 동물보호다네에서 나오는 고양이 용품 이랍니다.

이전에도 소개 한적이 있지요. 좋은 일 하고 있네요.


고양이에 응석부리고 싶은 사람 필견! 비비는 모습이 귀여운 "고양이 펜스탠드"가 탄생! 악세사리 스탠드에도!!


공개일:2019년 5월 28일 09:00

전격 호비 편집부


페리시모 고양이부로부터, "비비는 냐옹! 고양이 펜스탠드"가 등장! 페리시모 Web 사이트에 판매중입니다.



비비며 어리광 부리는 고양이를 리얼하게 재현!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했을 때나 응석부리고 싶을 때, 꼬리를 바짝 세우고 비비는 고양이의 성격을 충실히 재현!


▲사진 제공:sakuramoegi씨, 시마오.씨



펜을 확실히 포착하는 형상에서 360로 어디서 봐도 귀여운 고양이의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하찌와레, 사바토라, 차토라, 흰고양이, 키지토라, 삼색고양이의 6종류. 펜의 지정석이 생겨서, 책상이나 현관에서도 편리해!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에게의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 하찌와레 (한자8자인 얼굴)

▲ 사바토라


▲ 차토라


▲ 흰색 고양이


▲ 키지토라


▲ 삼색털


원형사와의 상담이나 수정을 몇번이나 거듭해, 고양이의 비비는모습을 리얼하게 재현. 그리고 펜스탠드로서 사용하기 편리한 포름을 추구한 아이템입니다.


▲처음과 최종 원형을 비교. 중심이 펜으로 되어 있습니다.



뒷모습도 너무이뻐! 뒷면은 고양이부 로고가 들어간겁니다.



늘어 놓으면 이렇게 떠들썩! 고양이 모임에서 인기가 된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3색 볼펜도 세울 수 있는 설계로 반지, 귀걸이 등을 하면 액세서리 스탠드로도 활약! 펜슬 타입의 화장품도 세우고 스탠 바이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판매 가격의 일부는 주인 없는 동물의 보호와 수양부모 찾기 활동, 길고양이의 과잉 번식 방지 활동, 재해시의 동물 보호 활동 등에 활용됩니다.




DATA

비비는 냐옹! 고양이 펜스탠드의 모임



가격:월 1개 1,400엔(세금 별도)※

중 42엔은 "페리시모의 고양이 기금"으로 운용됩니다.(기금 부분은 비과세)

판매중

판매방법이나 발송의 흐름등의 상세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십시요.




고양이의 생생한 모습 볼 수 있는 시리즈를 소개!


● 거기서 자니?  뒹굴 고양이의 우산 태그

불안정한 장소에서 자는 고양이를 우산 위에서 재현한 우산 태그입니다.



DATA

거기서 자니?  뒹굴 고양이의 우산 태그 모임


가격:월 1개 850엔(세금 별도)※

판매중

※ 판매방법이나 발송방법의 상세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십시요.





● 놓지 않아 야옹 꼭 칫솔 홀더


장난기 있는 포즈로 고양이가 칫솔을 잡고 있는 흡반부 홀더입니다.



DATA

놓지 않는 야옹 꼭 칫솔 홀더 모임


가격:월 1개 1,050엔(세금 별도)※

판매중

※ 판매방법이나 발송방법의 상세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십시요.



● 페리시모 고양이부는

2010년 9월부터 활동하고 있는 고양이를 좋아해 모이는 동아리 활동. "고양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사회"를 목표로 하여, 기금 첨부의 오리지날 고양이 상품을 기획 개발하고 있습니다. WEB 사이트에는, 고양이 상품의 판매외, 매일 바뀌는 "오늘의 냥이", "고양이 블로그"의 연재, 고양이 사진 전문의 SNS "고양이부 토크", 기금의 활용 정보 등,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또한 매월 100엔"페리시모 완(멍멍)냥(야옹) 기금",  페리시모의 쇼핑 포인트 "메리 포인트"를 쓰고 "왕냥지원 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 왕냥(멍멍,야옹) 지원활동에 대해

일본에서는 1년에 약 8,000마리의 개와 약 3.5만마리의 고양이 죽어 버려저(헤세이 29년 환경성"개,고양이의 회수 및 부상 동물의 수용 상황") 되고 있습니다. 주인에게 버림을 받거나, 재해시에 남겨지거나 지역에서 고양이가 과잉 번식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페리시모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고 하는 많은 소리를 받아 개고양이의 보호와 수양 부모 찾기 활동, 고양이의 과잉 번식 방지 활동을 지원하는 기금을 설립하고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