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1/8스케일 피규어 나카노 미쿠


안녕하세요.


5등분의 신부의 나카노 미쿠 피규어 랍니다.


이런 표정을 짓는다면 바로 다 쓰러저......!!   "5등분의 신부" 나카노 미쿠가 학교 책상 위에서 무릎을 껴안은 모습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6월 26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TV애니메이션 제 2기도 결정한 인기작  "5등분의 신부"로 부터, 나카노집 셋째 딸 미쿠가 코토브키야에서 1/8스케일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본 아이템의 매력에 다가섭니다!


전국무장을 좋아한다는 매니아적 일면도 지니고 있는 미쿠. 본아이템에서는, 방과후의 아무렇지도 않은 한장면을 잘라낸 것 같은 오리지날 포즈로 입체화. 책상 위에 무릎을 안고 앉아있고, 한쪽 로퍼가 벗겨져 있다는 좀 방심한 모습이 참을 수가 없네요!!



가볍게 다리를 교차시키는 것으로 그녀의 슬렌더한 다리라인의 아름다움이 보다 업!  윤기있는 타이츠의 도장도 겹쳐져, 그 건강한 매력과 색기에 무심코 두근두근 해 버립니다. 또 발가락이 살짝 굽혀져 있다는 세세한 몸짖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평소 말수가 적은 미쿠인듯한, 어딘가 엔뉴이인 표정이 너무 귀여워. 볼에 들어간 치크 가정도 절묘하고, 그녀의 매력을 몇배라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또, 대체 표정 파트로서 "미소하는 얼굴"이 부속. 미쿠가 문득 보이는 느긋한 표정으로, 통상 얼굴의 상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하는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웃는 얼굴을 보인다면 다들 쓰러지겠지요...!!



코토부키야 직영점에서는 볼퉁 얼굴 파츠가 추가로 부속!


이어 코토브키야 직영점(온라인 숍 포함)에서 예약하면 뺨을 부풀리고 화난 표정을 짖는"푹크리 얼굴"파트가 부속! TV애니메이션 제3화에서 그려진 주인공 푸타로의 변호둥에 보인 듯한 화나 잠잔코있는 표정 또한 매력적이네요.



DATA

1/8스케일 피규어 나카노 미쿠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8스케일

전체 높이: 약 19㎝(대좌 포함)

원형: KaNA(Daisy Bell)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1,000엔(세금 별도)

2019년 1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