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우타가와쿠니요시 시리즈 금붕어 ‐니외카아엔보우-


안녕하세요.


우키요에가 캡슐피규어로 아트작품이네요!

우키요에란 유럽 인상파화사들 (고호,고갱,느로와르등...)에 영향을 준 에도시대의 일본 그림이지요. 우리나라도 민화가 있지만 우키요에는 판화로 대량생산한다는 흔히 말하는 옛날 시대의 서브컬처하고도 비슷 하다고 할수 있지요.


주머니에 들어가는 아트! 우키요에시, 우타가와 쿠니요시의 그림 "금붕어 구하기 ‐니외카아엔보우‐"가 피규어화! 작은 새끼 금붕어가 사랑스러운 부자 금붕어 등 전 3종


공개일:2019년 6월 26일 09:30

전격 호비 편집부


키탄클럽 "우타가와 쿠니요 시리즈 금붕어 ‐니외카아엔보우‐"가 등장! 2019년 6월 29일(토)부터 캡슐 토이, 블라인드 BOX로 판매됩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아트"를 컨셉으로 한" ART IN THE POCKET"시리즈 제 2편은 일본이 세계에 자랑하는 우키요에작가, 우타가와 쿠니요시의 그림 "금붕어 구하기 ‐니외카아엔보우‐"! 물 속에 있으면서 갑작스런 소나기에 매우 당황 금붕어들을 유머러스하게 그린 원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세부까지 고집하고 완전 입체화되고 있습니다.


라인 업은 수초를 우산으로 달리는 모습이 유쾌한 "금붕어와 개구리" 작은 새끼 금붕어가 사랑스러운 "부자 금붕어" 자신의 꼬리와 지느러미로서 비를 피하는 "꼬리덥는금붕어"의 전 3종.


▲ 금붕어와 개구리


▲ 부모와 자식 금붕어


▲ 꼬리덥는 금붕어



색색의 금붕어와 투명감이 있는 클리어 소재의 대좌가 시원하고, 여름의 시즌에도 딱. 우타가와 쿠니요시의 우키요에를 360도 어디에서 봐도 즐길 수있는 고급스러운 피규어에 완성되고 있습니다!


▲ BOX 판 낱게글이상자


▲ BOX판 12개들이 BOX



DATA

우타가와쿠니요시 시리즈 금붕어 ‐니외카아엔보우-


캡슐상품/ 블라인드BOX상품

사이즈: 본체 약 46~74밀리

발매원: 키탄클럽

가격: 캡슐판 1회 500엔(세금 포함)/BOX판 500엔(세금 별도)

2019년 6월 29일(토)발매 예정

※지역에 따라 발매일이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