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크로스프레임 걸 가오가이가 (프라모델) 신상품


안녕하세요.


크로스프레임 걸 가오가이가 랍니다. 코토부키야의 프레임암즈걸시리즈드의 파츠와 호환된다고 하네요. 여러가지로 즐거운 사양의 프라모델이네요.




크로스프레임 걸 가오가이가 (프라모델) 신상품

상품 상세

메이커 : 코토부키야

스케일 : NON

원형 제작 : 미야 겐이치, 와타나베 마사시, KOTOBUKIYA

시리즈 : 크로스 프레임 소녀

원작 : 용자왕 가오가이가

발매일 : 2019년 6월 하순

참고 가격 : ¥ 8,748(세금 포함)


● Copyright 선라이즈

● 전체 높이:약 175mm


――완전합체!  파이널 퓨전 승인!!


합체기믹 재현! 이게 승리의 열쇠다! 용자왕 가오가이가의 "가오가이가"를, 코마즈 에지씨가 미소녀화한 일러스트를 기초로 입체화했습니다.


● 갸레온에서 가이가에  더욱 3종의 가오 머신이 합체함으로써 완성되는 "용자왕 가오가이가". 이 일련의 특수 효과를 메카 소녀 포맷으로 표현했습니다. 극중의 박력있는 합체신 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카닉없는 걸 상태도 재현 가능합니다


● 브로큰 매그넘의 재현아나, 프로텍트 쉐이드 전개시의 손바닥 파츠도 부속. 가이가시에는 "돌릴가오 장착 모드" "스텔스가오 장착 모드"도 재현 가능합니다. 게다가 디바이딩 드라이버도 부속. 또한, 가오가이가의 필살기인 "헬앤헤븐"은 전용 핸드파츠로 재현 가능합니다!


[부속품]

·도장된 3종류의 얼굴 부분이 부속.(정면을 향해 외친 얼굴, 좌향 통상 얼굴, 우향 외치는 통상 얼굴)

·눈동자, 마킹등의 데칼이 부속.

·PVC제의 손목이 좌우 각각 5종이 부속되고 더 프로텍트 셰이드용 손목도 부속.

·메카 손목은 "손잡이""프로텍트 셰이드"" 헬 앤드 헤븐"의 3종이 부속.

·디바이딩 드라이버가 부속.

·라이너 가오를 스텔스가오로 운반하기 위한 도킹 파트도 부속.


[기믹]

·"걸"상태,"갸레 온"상태,"가이가"상태, 또 3종의 가오머신이 합체함으로써 "가오가이가"상태가 가능.

·"걸 팔"과"메카 팔"이 양쪽 모두 사용할 수 있는"파워드슈트"상태가 가능.

·3종의 가오머신은 변형 합체 가능.

·가이가때에는 "돌릴가오 장착 모드" "스텔스가오 장착 모드"도 재현 가능.

·PVC제의 손목을 위해, 기존 프레임암즈걸 시리즈, MSG시리즈, 프레임암즈 시리즈의 무장을 가질 수 있다.

·다리에 배치된 3mm지름의 구멍에 따른 기존 프레임 암스 걸 시리즈, MSG시리즈, 프레임 암즈 시리즈의 무장이 병용 가능.


패키지 사이즈/ 무게 :31 x 19 x 14 cm/726g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