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파스텔 메모리즈 로쿠고로 사오리


안녕하세요.


인기 애니메이션과 게임인 파스텔 메모리즈의 로쿠고로 사오리랍니다.


"파스텔 메모리즈" 스팀 펑크적인 매력이 가득찬 로쿠고로 사오리가 피규어화! 늠름하고도 천연스러움이 느껴지는 표정에 주목!


공개일:2019년 7월 3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애니메이션 방송도 기억에 새로운 "파스텔 메모리즈"로 부터 젊은 천재 박사 "로쿠고로 사오리"가 만반의 준비를하고 피규어화! 2019년 7월 5일(금)부터 예약 개시입니다!



게임 앱이나 애니메이션에서는 여러가지 의상을 피로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번은 그러한 코스튬의 하나이며, 메인 이미지에도 채용되고 있는 "스팀 펑크드레스"의상에서의 입체화. 포지(천)의 부드러운 표현에 대해서, 장식품의 직선적인 딱딱하게 한 인상, 그리고 가죽제의 부츠나 장갑의 울퉁불퉁한 질감 등, 원작 일러스트에서도 절묘한 밸런스로 그려져 있는 매력적인 의상을 충실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다리는 너무 포동포동하지않고 너무 가늘지도 않고 10대의 여자아이 다운 건강적인 아름다운선을 표현. 허벅지부터 종아리에 걸쳐, 젊고 탄력있는 라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치마부분의 둥그스름한 프릴도 정중하게 조형되어 있어요.



또렷하면서도 포근한 볼류미한 버스트도 놓칠수 없습니다! 의상에 싸여 있어도 발군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가슴도 질감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손에 든 큰 액스는 톱니바퀴를 모티브로 한 칼날이나, 스팀 펑크한 의장의 장치, 배관 등 흩어진 기믹의 여러 가지를 세밀하게 재현.



피규어와 세트로 이루어진 대좌는 코스튬 세계관에 맞춘 톱니바퀴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DATA

파스텔 메모리즈 로쿠고로 사오리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8스케일

전체 높이: 약 200mm

원형: D.C

발매원: 원더러

가격: 10,500엔(세금 별도)

2019년 10월 발매 예정

예약 시작일: 2019년 7월 5일(금)

※ 사진은 감수 중이므로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양은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