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GG 기동전사 건담 0083 시마 가라하우


안녕하세요.


건담 걸즈 제너레이션시리즈에 시마님이 나오네요.


늠름한 표정이 너무나도 멋지어!! "기동전사 건담 0083 STARDUST MEMORY" 시마 가라하우가 메가하우스에서 대망의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7월 3일 11:00

전격 하비 편집부


메가하우스가 전개하는 "건담"시리즈의 여성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피규어 시리즈" GGG(건담 걸즈 제너레이션)"로 부터 "기동전사 건담 0083 STARDUST MEMORY" 시마 가라하우가 드디어 등장!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에서 본 아이템의 매력에 다가섭니다.


시마 함대 사령관인 시마 님. 지온군의 진홍색 군복을 입고 트레이드 마크의 부채를 든 위풍 당당한 모습으로 피규어화! 몸을 뒤로젖힌 포즈가 그녀 특유의 위압감을 멋지게 표현하고 있네요.



특징적인 긴 머리와 망토는 원형사 키바야시 노리오 씨의 섬세한 조형으로 표현되고 있으며, 뒷모습도 볼 만한 가치 발군의 마무리로 되어 있습니다.



시마님 다운 약간 상대를 깔보는 듯한 표정에 무심코 오싹오싹고 해지는군요......!! 또한,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서는 사려 깊은 그녀의 측면도  느끼게 해준다는 점도 포인트입니다.



군복에 생기는 미세한 주름의 조형에 의해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바디라인에도 눈길을 빼앗긴다는 점도 본 아이템의 매력을 훨씬 높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반다이, 메가 트레숍 한정 특전으로, 특제 비주얼 시트가 부속. 조만간 예약 시작 예정의 "CFC잔지바르급 릴리 마를렌"과 함께 꼭 손에 넣어주세요.


DATA

GGG 기동전사 건담 0083 시마 가라하우


ABS&PVC제 도장 후 완성품

전체 높이:약 220mm

원형: 키바야시 노리오

채색: 안도 켄지 (협력: 핀 포인트)

발매원: 메가하우스

가격: 12,500엔(세금 10%포함, 송료 별도)

2019년 11월 발송 예정

※2019년 7월 4일(목)로 부터 예약 개시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