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ARTFX PREMIER 로키


안녕하세요.


소의형제 "악희의신" 로키가 ARTFX PREMIER시리즈로 부터 피규어화!  롱코트, 황금신구 등의 미려한 장식에 주목


공개일:2019년 7월 20일 12:30

전격 호비 편집부


코토브키야의 "MARVEL UNIVERSE"로 부터 "ARTFX PREMIER로키"가 등장! 2020년 2월에 발매됩니다.



아스가르드의 왕인 오딘의 아들 소의 의형제 로키는 "악희의 신"으로 꼽혀 왔으며, 여러 번 어벤져스의 숙적으로 그려져 왔습니다. 그 모습을, 지금까지 없었던 다수의 장식이 수선신의 이름에 어울린다고 하는 모습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사람을 조종하며 속이는 능력을 구사한 그 표정을 3.5㎝의 얼굴속에서 철저하게 재현한 외에도 여러 금속 그린을 조합해서 도장된 스케일 메일, 아스가르드의 신 어의를 본뜬 롱 코트, 황금의 신 도구에 이르기까지 1점 1점의 아이템이 아스가르드의 장비로 타협 없는 구조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체보다 거대한 지팡이도 2종류의 입자를 조합한 금색을 이용함으로써 "도장"을 느끼게 하지 않는 무게감 있는 완성품입니다. 퍼스트 라인 업의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딱 알맞은 바로, 호화 찬란한 컬렉션의 완성입니다.



시리즈 공통의 피규어를 기초로 그려진, 아트를 배치해 대리석을 모티브로 한 고급감 감도는 패키지와 세계에서 단 하나인 것을 증명하는 골드 컬러로 각인된 일련 넘버들이 증명서가 부속됩니다. 전례 없던 세련된 일품을 꼭 컬렉션으로!



DATA

ARTFX PREMIER 로키


PVC 도장이 끝난 간이 조립 킷

소재: PVC(비 프탈레이트), ABS

1/10스케일

전체 높이: 약 280mm(다이 눌러앉음)

원형:  RESTORE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6,500엔(세금 별도)

2020년 2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