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쇼핑 SNOOPY" 10주년 기념 포즈 인형


안녕하세요.


스누피의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귀여운 포즈 인형이 등장! 변장용 선글라스나 가방 등 5개 한정 특전 부속!


공개일:2019년 8월 26일 07:30

전격 호비 편집부


텔레비 도쿄 커뮤니케이션즈에서, 스누피 공식 온라인 숍 "쇼핑SNOOPY" 10주년 기념 포즈 인형이 등장! 2019년 8월 30일(금)부터 일반 판매가 시작합니다.



"본제인형 찍기"에도 딱!


"어른의 방에 어울리는 인형"를 컨셉으로 기획된 이 스누피는 1970년대 아트에 기초한 빈티지의 폼이 고전적인 인상. 고급스러운 마무리로,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감촉이나, 어느 각도에서 봐도 웃는 얼굴의 형상의 눈 등, 세부에까지 구애되어 만들어져 있습니다.


최대의 특징인 손발은, 조인트 파츠에 의해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유행의 "본제인형 찍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사양으로되어 있어요!




초회 한정 BOX만의 5가지 혜택도!!


초회 한정 BOX는 도그 하우스 디자인의 박스에 안경 회사에 특별 주문한 JOE COOL변장용 전용 선글라스, 짐을 넣는 전용 가방, 10주년 기념 매력이 부속. 또한 초회 한정판을 증명하는 골든 자수 태그가 오른발 뒤에 붙어 고급 5대 특전입니다.


본 봉제인형은, 전통 인형 메이커인 세키구치가 제조.확실한 기술력으로 끈질긴 기획을 형상화한 스누피 팬에게는 견디기 힘든 특별한 봉제인형의 탄생입니다.



DATA

"쇼핑 SNOOPY" 10주년 기념 포즈 인형


소재: 주로 폴리에스테르

본체 크기: 약 H280×W 130×D 135mm

대상 나이: 6세 이상

판매원:  TV 도쿄 커뮤니케이션즈

가격: 6,300엔(세금 별도)

2019년 8월 30일(금)일반 판매 개시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