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ARTFX J 타마키 고다쓰


안녕하세요.


"불꽃 소방대"락키스케 "체질의 신미소방관 타마키들이 친숙한 소방복 차림으로 코토브키야에서 피겨화!


공개일:2019년 8월 27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주간 소년 매거진 연재 중의 오오쿠보 아츠시 씨 원작의 인기 TV애니메이션 "불꽃 소방대"로 부터 "신라 쿠사카베"에 이어"타마키 고다쓰"가 코토브키야 "ARTFX J"시리즈에서 1/8스케일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찍어내린 사진에서 본 아이템의 매력에 다가섭니다.


제1특수 소방대에게 소속된 신참 이등 소방관으로 야한 행사를 일으키는 "럭키 스케베라레"체질인 타마키. 친숙한 소방복의 앞쪽을 여는 섹시한 모습으로 입체화. 비키니풍의 옷이나 소방복이 흑계의 의상이기도 하고, 피부의 아름다움이 더 눈부시게 빛나고있는 것 같네요.



헐렁한 소방복 상의가 풍성하게 흐르는 조형물도 볼거리. 발 밑에서 솟아오르는 연기의 에펙트도 그 질감이 훌륭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진지한 분위기가 있으면서도, 타마키의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표정에 주목! 부드러운것 같은 버스트나 꽉 죄인 웨스트, 꽉 긴장된 허리 배꼽 주변의 절묘한 기복의 표현도 참을 수 없습니다......!!



여성스러운 부드러운 몸매와 살짝 보이는 히프라인도 놓칠 수없는 포인트. 위에서 들여다보았을 때의 바지 틈새 느낌도 훨씬 오는 것이 있습니다.



살짝 흐르는 상의에 의해 드러난 척추에서 엉덩이의 곡선 집착의 조형으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또한, 방화복의 파란색 선 부분은 축광 도료로 도장되어 있으며, 블랙 라이트로 비추는 발광하는 사양이되고 있습니다.



코토부키야숍 한정특전


코토브키야숍 한정혜택으로 타마키의 고양이와 같은 발화능력을 재현할 수 있는 "네코마타 에펙트 파츠"가 부속! 실루엣이 크게 변함에 따라 확 달라진 모습을 즐길 수 있는 초호화 특전이 되고 있습니다.



DATA
ARTFX J 타마키 고다쓰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8스케일
전체 높이: 약 195mm
원형: 아카쵸므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3,000엔(세금 별도)
2020년 2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