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렘 티파티(다과회) Ver.


안녕하세요.


이전 1탄, 2탄에 이어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티파티시리즈 피규어 3탄이랍니다.


부드럽고 상냥한 미소가 예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렘이 에밀리아, 램에 이어 티파티(다도회) 시리즈로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8월 29일 11:30

전격 호비 편집부


KDcolle(KADOKAWA컬렉션)가 펼치는 "Re:제로부터 이 세계 생활:" 티파티(다도회)피규어 시리즈에서 제3탄, 렘이 마침내 등장! 2019년 8월 29일(목)정오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2017년 11월에 개최된 이벤트용 그리는 신작일러스트를 이미지로 "리제로" 캐릭터들이 티파티(다도회)를 즐기는 한 장면을 입체화한다는 컨셉으로 전개하는 본 시리즈.티파티에서 모두와 담소하고 있는 에밀리아들에게 구워 쿠키를 권하는 모습을 매력적으로 표현.움직임에 맞추어 반짝이는 친숙한 메이드 의상등도 조심스럽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렘다운 부드럽고 상냥한 표정이 귀여워! 옷 위에서라도 알수 있는 그녀의 정돈된 프로포션이나, 맛있어 보이는 쿠키 등, 심플한 포즈이면서도 정보량이 많은 완성으로 되어 있어요.



또한, 카도카와스토어, 덴게키야, 에비텐에서는 원작자 나가츠키 타이페이씨 그림에 의한 "렘으로부터의 편지"가 한정특전으로서 부속! 팬이라면 꼭 손에 넣어 주셨으면 하는 특전으로 되어 있으므로,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DATA

렘 티파티(다과회) Ver.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225mm

원형: 엠아이시

채색: 엠아이시

기획.제작: KDcolle(KADOKAWA컬렉션)

발매원: KADOKAWA

가격:15,500엔(세금 별도)

2020년 3월 발매예정

※2019년 8월 29일(목)정오부터 예약 개시 예정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