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AFEX 에반게리온 영호기(改) (제로호기 개조)


안녕하세요.


메디콤토이가 전개하는 액션 토이 "MAFEX"에서 에반게리온 영호기(改(개조))가 롤아웃!  출격 전에 최종 확인!


공개일:2019년 11월 25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메디콤토이가 전개하는 인기 액션 피규어 "MAFEX"시리즈에, 아야나미 레이가 타는 에반게리온 영호기(改)가 등장! 초호기, 2호기에 이어이 시리즈의 라인 업에 가세했습니다!  대형 부속 파츠와 함께 드디어 선 보이는 그 모습을 발매 직전에 다시 한번 확인합시다!



온몸이 가동되며, 자유자재로 포징이 가능합니다. 놀라움의 대형 부속 파츠는 "대형 N2탄두 탑재형 대륙 간 탄도탄"!




에바다운 세신의 실루엣을 무너뜨리는 일 없이 가동기구를 담아 양호한 프로포션과 가동성능을 실현했습니다.


전용설계의 조인트파츠로 무릅으로 앉기를 포함 독특한 포징이 가능가동식 피규어 스탠드가 부속되기 때문에, 화려한 액션 포즈로의 디스플레이도 안심입니다.




부속 팔레트 라이플을 손에 들고 사격 포즈!



신극장판의 머리 디자인을 재현두부 카메라 아이에는 클리어 파츠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착탈 가능한 언빌리컬 케이블과 엔트리 플러그도 부속. 목덜미 뒷 부분의 장갑파츠 교체로 플러그 배출시 상태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양팔과 오른쪽 허벅지 파츠를 바꿔 꽂고, 극중 손상된 모습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팔과 다리를 부상 상태 부분으로 대체하고, "대형 N2탄두 탑재형 대륙 간 탄도탄"을 꾸미다 장면을 재현!



부속품 목록입니다. 대형 N2탄두 탑재형 대륙 간 탄도탄, 언비리컬 케이블,  팔레트 라이플,  엔트리 플러그,  엔트리 플러그 노출 상태용 교환 부품. 풍부한 부속품으로 극중의 다양한 시추에이션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DATA

MAFEX 에반게리온 영호기(改) (제로호기 개조)


완성품 액션토이

전체 높이: 약 19㎝(어깨 장갑 위로)

원형 제작:  PERFECT-STUDIO

발매원: 메디콤토이

가격: 8,800엔(세금 별도)

2019년 12월 발매 예정

※사진은 개발 중인 샘플입니다. 실제 상품과는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