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Happy 복권 "Disney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019"


안녕하세요.


Happy 복권 "DISNEY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019"가 11월 23일부터 발매!미키의 조카나 "알라딘" "토이 스토리 4"의 피규어, 스노우 돔을 겟♪


공개일:2019년 11월 23일 06:00 

전격 호비 편집부


써니사이드 업이 전개하는 Happy 복권에 "DISNEY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019"가 등장! 2019년 11월 23일(토)부터, 전국의 패밀리마트에서 발매됩니다.

※취급이 없는 점포도 있습니다.


▲미키의 조카 등 주목 캐릭터가 가득! 


본 상품은, 오너먼트 피규어나 스노우 돔이 반드시 해당 꽝없는"복권"입니다. 6년째의 올해의 컨셉은 "크리스마스 콘서트"! 디즈니 캐릭터들이 악기를 연주하거나, 노래하거나, 춤추거나. 본 상품만을 위해서 새로 그려진 일러스트를 입체화된 피규어에 주목입니다!! 




오너먼트상(전 20종)


모두 본 상품을 위해서 새로 그린 일러스트를 토대로 입체화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대좌 부착 되므로, 피규어로서 디스플레이를 해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미키 & 프렌즈 시리즈(전 5종/받침대 포함)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널드덕, 구피, 모티 휄디가 라인 업. 마치 작은 미키와 미키마우스의 조카의 쌍둥이 "모티 휄디"에 주목!







●푸우 시리즈(전 3종/받침대 포함)


푸우, 피그렛, 래빗이 라인 업. 피규어화는 드문, "푸우" 전 시리즈에 등장하는 "래빗"이 첫등장! 





●토이 스토리 4 시리즈(전 5종/받침대 포함)


웃디, 버즈 라이트 이어, 보 핍, 닥키 & 바니, 티니가 라인 업. 장난감의 악기를 가지고 크리스마스 노래를 연주하고 있는 즐거운 듯한 오너먼트입니다. "토이 스토리"의 원점으로 여겨지는 쇼트무비 "틴 토이"에도 등장하고 있었던, 등에 북 & 손에는 아코디언을 가진 붉은 의상의 티니는 필견!





●알라딘 시리즈(전 3종/받침대 포함)


지니, 재스민, 아브가라인 업. 턱시도 모습의 댄싱 지니나 하이 포니테일로 노래하는 붉은 드레스의 재스민 등 극중의 한장면의 의상을 피규어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시리즈(전 4종/받침대 포함)


앨리스, 흰색 토끼, 체셔고양이, 하트의 여왕이 라인 업. 피규어화는 희귀한 "하트의 여왕"이 첫등장!




스노우 글로브 상(전 3종)


눈이 흩 날리는 유리에서 캐릭터들이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해 주는 본격적인 유리소제 스노우 돔입니다. 미키마우스, 푸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라인 업.





스페셜 컴플리트 BOX 상(전 5종/대 전속) 


각 시리즈의 오너먼트를 한 번에 겟(가질수있는)할 수 있는 럭키 찬스! 미키 & 프렌즈 시리즈, 푸우 시리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시리즈, 알라딘 시리즈, 토이 스토리 시리즈가 라인 업.





LAST(라스트) 상


각 가게에서 마지막 1장 복권을 뽑은 분에게는, 라스트 상으로서 "미키 & 프렌즈"의 호화 봉제인형 6체 세트가 선물됩니다. 오너먼트와 같은, 한 벌의 음악대 의상입니다!





[특전] 핀 배지


본 복권을 3개 동시 구입마다 한정 핀 배지가 1개 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전 12종!

※수에 한계가 있습니다. 없어지는 대로 종료가 됩니다.




DATA

Happy 복권 "Disney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019"


전 3 등급 28종류 +LAST상

발매처: 써니사이드 업

가격:1회 720엔(부가세 포함)

2019년 11월 23일(토) 발매 예정~없어지는 대로 종료 

판매 장소: (일본 편의점)패밀리마트 


※점포에 따라 발매 타이밍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취급이 없는 점포도 있습니다. 개최 점포 일람은 Happy 복권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 주세요.

※게재 이미지는 모두 이미지입니다. 실제의 상품과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