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G 범용 인간형 결전병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DX 수송대 세트


안녕하세요.


반다이 RG 시리즈로 키트화된 에반게리온 초호기의 성능 확인! 인체적인 움직임을 추구한 가동 성능에 주목!!


공개일:2019년 11월 26일 12:15 

전격 호비 편집부


건프라등으로 친숙한 BANDAI SPIRITS의 프라모델 "RG(리얼 그레이드)" 시리즈로, 에반게리온 초호기가 릴리스 결정! 인조인간인 에바만의 인체적인 가동에 도전한 의욕적인 키트으로서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개발 중의 설계 데이터를 사용한 CG 이미지로 키트의 내용을 확인 할수있습니다!



에반게리온의 유기적인 디자인의 재현과 액션 성능의 양립이 추구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구부림이나 크게 올려보는 포즈 일때에는, 다중 장갑처럼 흉부, 복부, 뒤쪽의 파츠가 연동. 특히 흉부 파츠가 크게 움직이는 것으로 가동역을 대폭 확보. 목의 가동시에도 내부 파츠가 연동됩니다.




내부의 프레임이 연동하여, 어깨를 넣고 팔을 비트는 움직임도 실현. 인상적인 크라우칭 포즈도 자연스럽게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무릎을 크게 굽힐 때에 일어나는 장갑 파츠의 간섭을 경감. 무릎 뒤 파츠가 내려 앉음으로써 인체와 같은 관절 표현이 가능해졌습니다.




다리 벌림시에는 근육을 이미지화한 내부 파츠가 연동해, 자연스러운 선 모습으로.




다색 성형과 파츠 분할에 의한 분류를 철저 추구. 미도장이라도 설정대로의  색분류로 재현할 수 있습니다.




엔트리 플러그는 다른 파츠로 부속. 프로그레시브 나이프 2종, 팔레트 라이플 1종, 핸드 파츠 좌우 각 6종, 언비리컬 케이블 등 풍부한 옵션 파츠가 부속.




DATA

RG 범용 인간형 결전병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프라모델

논스케일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4,950엔(부가세 포함)

2020년 3월 발매 예정

※사진은 개발 중의 CG입니다. 실제의 상품과는 일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수송대 부착 호화 세트로 에바를 리프트 업!!



"RG 에반게리온 초호기"와, "에반게리온 신극장판:서"에 등장한 "수송대"의 호화 세트입니다.




에바를 구속하면서 지상에 고속 수송하는 신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PET소재에 의한 AT 필드 재현 파츠 외, AT 필드 돌파 신 재현용 핸드 파츠도 부속합니다.



DATA

RG 범용 인간형 결전병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DX 수송대 세트


프라모델

논스케일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7,150엔(부가세 포함)

2020년 3월 발매 예정

※사진은 개발 중의 CG입니다. 실제의 상품과는 일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