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렘 고양이 귀(네코미미) Ver.


안녕하세요.


새끼 고양이와 같은 행동이 귀엽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고양이 귀(네코미미) 모습의 렘이 알타 × 메가하우스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알파 오메가"로부터 피규어화!


공개일:2020년 1월 17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알타와 메가하우스가 콜라보레이션한 피규어 브랜드 "알파 오메가"로 부터,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렘이 에밀리아에 이어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찍어낸 사진으로 그 매력을 철저 소개해 갑니다. 



2017년 2월에 개최된 이벤트 "Re: 제로로부터 시작하는 렘의 생일 생활"용으로 원작 일러스트레이터 오츠카 신이치로씨가 새로그린 일러스트를 모티프에 입체화된 본 아이템. 고양이 귀를 뾰족 세우면서 사랑스럽게 포즈를 짖는 모습을 매력적으로 재현. 양손을 휙 고양이손 처럼 한 행동도 참을수 없네요.






친숙한 메이드 의상의 섬세한 프릴도 정중한 조형으로 재현. 살짝 넘긴 오른 스커트의 틈새에서 언뜻 보이는 가터벨트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윙크를 하면서 기쁜듯이 이쪽으로 미소지어 주는 표정은 파괴력 발군! 머리카락에는 클리어 파츠를 사용되고 있어, 작중으로 그려져 있던 어딘가 덧없는 듯한 렘의 분위기가 보기 좋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또한, 의상위에서라도 알수있는 프로포션도 매력이 가득하게 재현되고 있어요.





모티프 일러스트로 렘 주변에 새겨지고 있는 하트의 디자인이 대좌 부분에 다루어지고 있어, 피규어의 귀여움을 확 끌어올려 주고 있습니다.




또한, 파츠 교체에 의해 고양이 귀, 꼬리, 발고리을 제외한 상태로도 장식할수 있습니다.



본 아이템은, 메가트레 숍, 프리미엄 반다이, 아미아미 한정 판매가 되므로, 팬 분은 놓치지 마세요!


DATA
렘 고양이 귀(네코미미) Ver.

ABS & PVC제 도장 완료 완성품
1/8 스케일
전체 높이: 약 240mm(대좌 포함한다)
원형: sai
채색: 테쓰모리 시치호
제조: 알타
발매처: 메가하우스
가격: 13,800엔(세금 별도)
2020년 1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