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리오 포티아


안녕하세요.


독특한 색채를 아름답게 재현! "프로메아" 리오 포티아피규아의 채색 견본을 처음 공개!전 하비 촬영 내림 사진으로 그 매력을 철저 소개!


공개일:2020년 1월 18일 12:00 

전격 하비 편집부


"천원돌파 그렌라간" "킬라킬"에서 팀을 이룬 이마이시 히로유키씨 × 나카지마 가즈키씨에 의한 오리지널 극장 애니메이션 "프로메아"에서, 리오 포티아가 코토부키야에서 피규어화! 처음 공개가 되는 채색 견본을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철저 소개해 갑니다.



"불태우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다"


돌연변이로 탄생한 불길을 조종하는 인종 <버니시> 속에서도, 공격적인 집단<매드 버니시>의 리더인 리오 포티아. 특징적인 멋진 프로포션이나 고귀한 분위기도 느끼게 해 주는 풍취 등이 매력적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특징적인 머리 모양도 흐르는 조형으로 정중하게 재현. 꽉 단단한 힙 라인 등, 섬세한 부분의 완성도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매드 버니시>의 리더로서의 각오를 느끼게 하는 늠름한 표정이 너무 멋지다! 바라보는 앵글에 의해 또 다른 표정을 보여 줍니다.



독특한 의상에 새겨진 벨트나 패스너(지퍼)등 의장도 세세하게 재현. 대좌 부분은 버니시후레아를 이미지화한 디자인으로, 본 작품의 특징이기도한 고저(메리하리)의 색채가 클리어 파츠에 베풀어지는 것으로, 작품의 세계관을 보기 좋게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코토부키야숍에서는 표정 대체 파츠가 부속!


코토부키야 직영점, 코토부키야온라인숍프에서 본 아이템을 예약하면, 한정 특전으로서 상냥하게 미소짓고 있는 표정 대체 파츠가 부속. 팬 분은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또한, 2020년 1월 18일(토)에 도쿄 나카노 썬플라자로 개최되는 "프로메아 LIVE INFERNO" 회장에서는 이 상품의 채색 견본이 전시되므로, 입장하는 분은 꼭 체크해 주세요! 또, 이벤트에는 참가할 수 없다는 분에 희소식! 2월 9일(일)에 개최되는 "원더 페스티벌 2020[겨울]"에섣ㅎ 전시 예정이므로,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DATA

리오 포티아


PVC 도장 완료 완성품 피규어

1/7 스케일

전체 높이: 약 247mm(대좌 포함한다)

원형: 니노미야아키코

발매처: 코토부키야

가격: 11,800엔(세금 별도)

2020년 6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