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ARTFX J 리바이 Fortitude ver.


안녕하세요.


흐르는 피를 쓴 모습이 너무 멋지다!! "진격의 거인" 리바이가 입체 기동장치로부터 블레이드를 뽑아 든 일순간을 잘라낸 강력한 모습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20년 1월 16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원작 단행본의 누계 발행 부수가 1억부를 돌파한 대인기작 "진격의 거인"에서, 리바이가 코트브키야의 "ARTFX J" 시리즈로부터 당당한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그 매력을 철저 소개해 갑니다.


"인류 최강의 병사"로 주목받는 조사병단 병사장인 리바이. 거인과의 격렬한 전투에 의해 전신에 튀는 피를 맞으면서, 예비의 블레이드로 교체하는 일순간이 보기 좋게 재현되고 있습니다.



리바이 본인은 결코 움직임이 있는 포즈가 아니면서도, 블레이드의 모양의 부분에 연결되는 와이어의 흐름에 의해 피규어의 약동감을 확 끌어올리고 있어, 어디에서 바라봐도 볼 만한 가치가 있는 마무리입니다.



조사병단의 망토에 붙은 피의 얼룩이나 더러움은 섬세한 도장에 의해 아름답게 재현. 또한, 조사 군단의 문장은 조형으로 표현되고 있다는 것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전신에 돌아가 피를 받으면서도 날카로운 시선으로 거인을 노려보고 있는 표정이 어쨌든 너무 멋지다!! 그 표정으로부터도 리바이의 압도적인 강한 힘이 강하게 전해져 오는군요.



특징적인 의상은 포인트마다 다른 소재의 질감까지 재현. 거인과의 치열한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공격 입체 기동장치의 메커니컬인 조형도 세부까지 만들어저 있습니다.



2018년에 발매된 다이나믹한 포즈의 피규어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는 아이템이므로, 팬 여러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DATA
ARTFX J 리바이 Fortitude ver.

PVC제 도장 완료 완성품
1/7 스케일
전체 높이: 약 171mm
원형: 타나베 신
발매처: 코토부키야
가격: 14,800엔(세금 별도)
2020년 6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