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Loungefly 가방, 지갑


안녕하세요.

Loungefly 라운지플라이라는 브랜드 가방이랍니다.


스타워즈나 마벨, 디즈니등 누구나알만한 캐릭터를 너무 이쁘게 만들었네요.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회사로 일본에서도 10년전부터 들어와있다네요.

약간 고급으로 10대들에 인기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거 보는 순간 미니마우스인지 바로 알았답니다. 그런데 그 이유를 생각할수록 모르겠네요.

디자인어의 힘인지. 아마도 동그라미 패턴의 크기인지, 색인것도 같고... 넘 이쁘지요?

원더우먼 이네요.

안감도 사과패턴으로 되어 있네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