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철인 28호"," 마징가 Z","겟타로보"의 지팡이가 등장!


안녕하세요.


고령화 한복판인 일본, 뒤따르는 한국, 그다음은 중국이라고 합니다.

그 고령화가 되신분들은 바로 철인28호, 마징가를 보고 자란 세대겠지요.


그런 나이드신 분들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이 나왔네요.


바로 지팡이랍니다.


昭和(쇼와) 로봇 히어로가 보행을 서포트!? "철인 28호"," 마징가 Z","겟타로보"의 지팡이가 등장! 외출이 즐거워지는 멋 사양!!


공개일:2018년 7월 16일 07:00

전격 호비 편집부


반다이와 코와 제작소가 협업하는 昭和(쇼와) 를 대표하는 로봇 애니메이션 "철인 28호"," 마징가 Z","겟타로보"과 스틱을 코라보! "데이코브코라보스텟키" 3가지모델이 발매 중입니다.



"철인 28호"," 마징가 Z","겟타로보"가 멋장이 스틱으로!

일상에 캐릭터가 넘치는 생활을 추구하는 반다이 특유의 철학, 그리고 오랫동안 시니어 세대의 보행을 지탱하던 코와제작소(幸和製作所)의 복지용구 브랜드"TacaoF(테이코브)"의 제휴로 탄생한 본 아이템.

디자인에는 쇼와를 대표하는 로봇애니메이션의 이미지 컬러를 도입하고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것은 물론 평소 부하가 되어 세련되게" 걷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사양이 되고 있습니다!


●철인 28호 모델



●마징가z 모델




●겟타로보 모델



지팡이는, 보다 안정된 보행을 보조하기 때문에 버튼으로 10단계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신축 타입입니다.



DATA


테이코브코라보스틱(지팡이)

가격:각 9,800엔(세금 별도) 발매중

부속품:스트랩, 교환용 장선고무 

중량:305그램

치수:69.5~92.5센치(수납시:60.5센치) 

라인 업:철인 28호 모델, 마징가-Z모델, 겟타로보모델 

재질:본체(알루미늄 합금), 소유손(천연목), 스트랩(폴리프로필렌), 장선고무(합성고무) 

매장:전국의 양판점 등 

기획, 발매원:반다이 

제조, 판매원:코우와 제작소




"보행 보조 지팡이"시장 규모에 대해서

복지 용구 시장은 일본 내에서 약 1조 4,337억엔 규모(2015년도)라고 하며 경도자의 이용이 많다. "보행 보조 지팡이"의 2015년 시장은 48억엔으로 2011년부터 5년간 120%로 확대.








●"철인 28호"(1956년-)

원작은 요코야마 미츠테루. 거대 로봇 작품의 원조라고도 불린다. 리모콘의 보유자 마음대로 선에도 악으로도 되는 철인 28호의 힘을 사용해, 소년 탐정 카네다 쇼우타로우가, 차례차례로 나타나는 범죄자와 괴로봇과의 공방을 그리는 

이야기.




●"마징가-Z"(1972년-)

원작은 나가이 고. 거대한 인간형 로봇에 주인공이 타 조종 한다고 하는 거대 로봇 만화의 원조. 세계 정복을 꾀하는, Dr.헬의 야망을 쳐부수기 위해서, 주인공 카부토고우지가 마징가-Z로 싸울 결의를 굳힌다.





●"겟타로보"(1974년-)

원작은 나가이 고, 이시카와 켄. 거대 로봇 작품 으로, 합체/변형 로봇 작품의 원조로 규정된다. .3명의 조종에 의해서 3기의 비행기가 합체 하는 것으로써 겟타로보가 되고, 공룡 제국의 마의 손과 맞선다.




●코우와 제작소에 대해서

보행차, 보행 보조 카트, 보행 보조차, 난간, 지팡이, 입욕 용품, 배설 용품, 라이프 서포트 용품 등 복지 개호 용품 전반의 제조 및 판매.또 대표적인 브랜드의 하나인 "TacaoF(테이코브)"라고 하는 브랜드명에는, "take care of(…돌본다)"라고 하는 생각이 담겨져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발매중이라는데 인터넷에서는 아직 파는곳이 없네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