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III 레이나


안녕하세요.



"스트라이크 더 블래드"의 유키나와 똑 같이 생긴 레이나 랍니다.

2013년 애니메이션으로도 나온 작품이지요. 세월 빠르네요.


"스트라이크 더 블래드" 미래에서 온 수수께끼의 소녀 零菜(레이나)가 최초의  피규어화! 유키나보다 사이즈가 큰 가슴에도 주목!!


공개일:2018년 9월 12일 18:00

전격호비 편집부


전격문고 원작의 인기 TV애니메이션 "스트라이크 더 블래드"로 부터 헤로인 히메라기 유키나와 쏙빼닮은 소녀 아카쓰키 레이나 가호비스톡에서 첫 피규어화! 2018년 9월 13일(목)12시부터 예약 시작합니다.


"아카쓰키 제국편"에서 갑자기 등장한 아카쓰키 레이나. 2018년 4월에 호비스톡에서 발매된 "히메라기 유키나"을 베이스로 일부 신규 조형으로 입체화. 그녀의 "의사를 지닌 무기 (인테리젠트 웨폰)"이기도 한 眷獣(권수)"창의 황금(하스타 아울므)"을 손에, 좀 놀란 듯 뒤를 돌아보는 모습이 매력적이지요. 또 채해 학교 교복 스커트에서 살짝 보이는 리페인팅된 분홍색 속옷과 쑥올린 발목의 라인에도 주목입니다!!



뺨을 붉히면서 이쪽을 바라보는 표정의 파괴력은 발군! 유키나와 다른 하나인 해맑은 푸른 눈동자도 잘 재현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유키나와 다른점은 교복에서 넘칠 듯한 가슴도 필견! "미래에서 알몸으로 전송되고 탈의실에서 유키나 옷을 빼앗은.. "라는 설정을 딴, 사이즈가 맞지 않는 브래지어는 착용하지 않고 노 브라……이라는 기대인 상황이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호비스톡 구입 특전으로 "어서오세요" 얼굴 부분이 부속. 조금 또렷한 표정으로 통상판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하는 기쁜 옵션이네요.


※"히메라기 유키나"(오른쪽)은 별도 판매예요.



DATA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III 레이나

ABS&PVC제 도장 후 완성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19센치

원형: 아지켄

채색:mffp/eriko

제작 협력:윙

발매원:호비스톡

가격:12,800엔(부가세 제외)

2019년 2월 발매 예정

※2018년 9월 13일(목)정오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