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메카 고지라 MFS-3 3式機龍식기룡


안녕하세요.


몇달전 적은것 같네요. 아오시마의 프라모델 메카 고지라 MFS-3 3식이 인제 9월로 발매되는군요. 이영화 봤는데 영화속 보다 프라모델이 더 정교하고 멋있습니다.

고질라영화는 시대마다 분위기도 내용도 다 다르네요.


이하 전격호비 리뷰랍니다.

트위터 팔로워중 한명에게 이 프라모델을 선물한다네요. 한명이라니...


https://twitter.com/hobby_magazine


[Twitter 프레젠트 기획]"고지라×메카 고지라 MFS-3 3式機龍식기룡"프라 모델을 한분에게! 애브솔류트제로와 꼬리 등 가동부분에 주목!!


공개일:2018년 9월 17일 00:00

전격호비 편집부


아오시마 문화 교재사로부터 2018년 9월 발매 예정의 "고지라×메카 고지라 MFS-3 3식기룡"을 추첨하여 한분에게 선물! 신청 접수는 전격 하비 웹의 Twitter계정으로 실시합니다. 아래의 "캠페인 개요"과 "운동 주의 사항"을 잘 읽어서, 응모 주세요!!


 

고질라×메카 고지라 MFS-3 3식 기룡


아오시마 문화 교재사 프라모델시리즈 ACKS(아오시마 캐릭터 키트 셀렉션)으로부터 "고질라×메카 고지라"에서 고릴라를 격퇴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특생자위대의 초무기,"MFS-3 3식기룡"이 등장!



"고질라×메카 고지라"에서 디자인을 담당한 니시카와 신지씨의 전면 감수 아래 세부까지 고집하고 개발된 본 아이템. 패키지 일러스트도 니시카와씨의 그림입니다!!



파트는 색깔 성형, 접착제가 불필요한 스냅 방식을 채용. 다수의 가동 기믹을 갖추고 있어 입이나 애브솔류트제로 각부 버니어 개폐를 비롯한 연질 파트를 사용한 목, 꼬리, 다리의 매끄러운 움직임은 장관입니다



암유닛으로부터 늘어나는 칼과 폭주시 재현용의 레드아이 파트도 동봉. 기룡의 매력이 최대한으로 주입된 혼신의 아이템이라고 되어 있어요!



상품 정보

고질라×메카 고지라 MFS-3 3식 기룡


프라 모델

가격:8,800엔(세금 별도)

발매원:아오시마 문화 교재사

2018년 9월 발매 예정


게재 화상은 도장된 완성 견본입니다. 실제의 상품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