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우주 전함 야마토 2202 파동 실험함, 은하


안녕하세요.


우주전함 야마토의 "우주 전함 야마토 2202사랑의 전사들"의 제6장 "회생편"에 등장하는 "파동 실험함은하"라는군요. 한마디로 야마토가 아니네요. 근데 야마토와 매우 닮았지요.


"우주 전함 야마토 2202"1/1000스케일로 파동 실험함, 은하가 프라모델화!  발진전에 그 성능을 최종 체크!!


공개일:2018년 9월 16일10:00

전격호비 편집부


BANDAI SPIRITS(반다이 스피리츠)가1/1000스케일로 전개하는 "우주 전함 야마토 2202사랑의 전사들"의 프라모델 시리즈에, 제6장 "회생편"에 등장하는 "파동 실험함은하"가 등장! 발매가 가까이 온지금 여기에서는 최신 CG화상으로 자세하게 재차 전합시다.



파동 실험함, 은하, 발진! 야마토의 자매함으로 이야기의 열쇠를 잡는 주목의 신조함이 빠르게 프라모델이 되어 출격입니다.



야마토를 닮으면서도 형상이 다른 선체, 창틀의 디테일도 정밀하게 재현.



신규의 물전사식 디칼에 의해 지구 연방군의 마킹을 재현.



특징적인 관측 돔이나 브릿지 부분은 클리어 파트로 재현. 동봉의 "LED 유닛(파랑)"를  넣는 것으로 발광 특수 효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별도 판매의 "발광 유닛(흰색) 2등식"을 사용하는 것으로, 리어엔진 부분을 발광시킬 수도 있습니다.



파동포발사구의 봉쇄 파트를 재현. 별도 판매의 "LED 유닛(옐로우)"를 짜넣는 것으로 발광시키는 것이 가능.



함재기(艦載機)로서 코스모제로×1, 코스모제로미사일 탑재기×1, 코스모타이거 II×2, 코스모타이거 II3 좌형×2가 부속. 부속의 디스플레이 베이스에 달 수 있습니다.


DATA

1/1000 파동 실험함 은하
프라모델
발매일:2018년 9월 29일 발매 예정 가격:5,940엔(세금 포함)
발매원:BANDAI SPIRITS (반다이 스피리츠)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입니다.실제의 상품과는 일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