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HG 1/144 그레이트 마징가 (마징가 Z INFINITY Ver.)


안녕하세요.


9월말 발매되는 그레이트 마징가 (마징가 Z INFINITY Ver.)의 리뷰가 전격호비에서 공개 되었답니다.


"극장판 마징가 Z/INFINITY" 으로 부터 최신 디자인의 그레이트 마징가가 반다이의 프라모델이 되어 강림!


공개일:2018년 9월 17일 11:00

전격 하비 편집부


2018년 공개된 "극장판 마징가 Z/INFINITY"에 등장한 "그레이트 마징가"가 BANDAI SPIRITS(반다이 스피릿)에서 프라모델화! 다양한 액션을 재현할 수 있는 정밀작업 모델로 등장입니다! 여기에서는 최신 CG화상으로 그 플레이 가치를 확인하겠습니다.



극중의 격한 액션장면을 재현 가능하게 KPS소재에 의한 관절 부분을 탑재. 영화 이미지 그대로 극중 장면을 재현합니다!



메카 디자이너 柳瀬敬之(야나세 타카유키)씨 완전 감수 아래 마징가 Z으로 부터 어른스러운 몸매와 특징적인 디테일이 신규 조형으로 철저하게 재현되고 있습니다.



선더 브레이크용 오른손이 부속. 물론 가리키는 포즈 등에도 응용할 수 있습니다.


더블 마징가 블레이드가 부속. 양손에 가진 액션 포즈를 재현 가능!



대 볼륨 스크럼블 대시와 디스플레이 베이스가 부속. 전용의 조인트 부분을 통해서 당당하게 비행장면을 재현합니다.



발매는 곧!  8월에 발매된 "HG 1/144마징가 Z(마징가 Z INFINITY Ver.)"과 소리처 더블 마징가의  공동전투를 꼭 재현하세요. 전용의 핸드 파트가 부속된 사진의 악수 장면을 재현합니다.

DATA

HG 1/144 그레이트 마징가 (마징가 Z INFINITY Ver.)

프라 모델
1/144스케일
사이즈:전체 높이 약 18.5㎝
가격:4,320엔(세금 포함)
발매일:2018년 9월 29일 발매
발매원:BANDAI SPIRITS(반다이 스피릿)
※화상은 개발 중인 설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CG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