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반다이 S.H.Figuarts 일본 연예인



S.H.Figuarts ゲームセンターCX 有野課長 (게임센터 CX 아리노 과장)


게임센터 CX는 우리나라 게임 커뮤니티에서도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이있지요. 게임관련 TV프로는 별로 없는 일본게임 정보 방송이랍니다. 그 TV 프로의 진행자인 有野晋哉 아리누신야 , 요이코 라는 일본 코미디언이랍니다.

그리고 S.H.FiguartS는 반다이의 인형 브랜드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전 우주형사 시리즈도 S.H.FiguartS 시리즈 였네요. 할리우드 영화 캐릭터나 미국 배우도 있더군요.





다운타운 (일본 코미디언) 마츠모토 히토시 & 하마다 마사토시 네요

마츠모토는 정말 닮은 것 같네요.



춤추는 대수사선 의 오다유지 이군요. 극장판은 우리나라에서도 개봉했었지요.


닮았나요? 


극장판 실사 루팡3세 의 오구리슌 이네요. 

오구리슌으로 나온 S.H.Figuarts 제품이 몇 가지 더 있더군요.



파트너라는 인기 형사 드라마 의 미즈타니 유타카 네요.

참고로 미즈타니 유타카 의 와이프는 70년대 인기 아이돌 캔디즈의 伊藤蘭이토우란 이랍니다.





           옥션도 들여보도록 해요


그럼 또 만나요.

'장난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거 카이요도 슈퍼로봇 콜렉션  (0) 2018.04.06
모형회사 "카이요도" 이야기  (0) 2018.04.06
TBLeague 커스텀돌  (0) 2018.04.04
건담 DX 합체세트  (0) 2018.04.02
초합금혼 새로운 브랜드 FA !!!  (0) 2018.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