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8. 10. 17. 00:00


안녕하세요.


옛날 플레이스테이션2 "아누비스 존 오브 디 엔더스"의 로봇 프라모델의 제판 이랍니다.

이게임 코마미의 당시 메탈기어와 함께 무척 좋아했던 게임 이어답니다.

단지 이게임 의외로 모르는 사람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코나미 답지 않은 로봇 액션 게임 으로 스토리를 즐기며 전진하는 식의 게임 이었지요.

지금 생각 하면 이 때가 일본게임의 새로운 시도가 가장 많았던 시절이 아니었나 싶네요. 



"ANUBIS ZONE OF THE ENDERS"주역기 제프티와 최강이자 마지막의 적 아누비스의 프라모델이 코토브키야로부터 재판!


공개일:2018년9월6일 14:00

전격 호비 편집부


로봇게임의 금자탑이 된 'ANUBIS ZONE OF THE ENDERS(아누비스 존 오브 디 엔더스)'에서, 주역기 제프티와 최강이고 최후의 적 아누비스의 프라모델이 고토부키애로부터 제판! 모두 2019년1월 발매예정 입니다.


제프티

오비탈프레임이라 불리는 기체의 특징적인 포름을 그대로 입체화. 무릎, 팔꿈치관절 등 각 부관절은 디틸을 추구한 관절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등면의 윙부는 전개시의 핀파츠가 부속. 열린 상태로 핀파트를 달아 콕피트부를 구부리면 비행형태로의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며. 오른팔의 에너지 소드 "패들 블레이드"는, 수납 전개를 가동이 가능하게되어저 있고, 왼팔의 에너지 실드도 사능합니다. 또한 다리 팔꿈치의 "랜딩 기어"파츠는 가동에 의해 전개해, 자립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DATA

제프티


프라모델

논스케일

전고: 약 18cm

원형 : 이토야마 유다, 마루야 유노스케, 쿠와무라 유이치 (糸山 雄大、丸家 裕之介、桑村 祐一)

발매원:코토부키야

가격 : 4,800엔(부가세 제외)

2019년 1월 발매 예정


 


아누비스

주인공기기 제프티의 상대가 되는, 최강이자 최후의 적으로서 게임중에 등장하는 아누비스. 아트 디렉터 신카와 히로시씨의 완전 감수의 아래, 이미지 그대로의 정밀한 조형으로 재현.



6기의 대형 슬러스터를 클리어 성형 전용지지구로 장식함으로써 대규모로 박력 있는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지구는 슬러스터를 직형, 곡형 모두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2종류 부속되어 있는 것도 기쁩니다.



DATA
아누비스

프라모델
논스케일
전고: 약 18cm
원형 : 이토야마 유다, 마루야 유노스케, 쿠와무라 유이치 (糸山 雄大、丸家 裕之介、桑村 祐一)
발매원:코토부키야
가격:7,800엔(부가세 제외)
2019년 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