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8. 11. 21. 12:52


안녕하세요.


조형마을(조케이무라) 라는 미국실리콘벨리와 같은 모형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이 모여 연구 개발, 상품 발매 까지 한다는 복스라는회사의 한 집단이랍니다.

새로운 프라모델 브랜드가 나오내요. 도료를 수성으로 미술 수체화감각으로 도색을 즐기는 프라모델이네요.


채색을 즐기는 신감각 프라모델 "塗るプラ 칠하는 프라"시동! 제1탄은 '게게게의 기타로'의 기타로와 쥐남!


공개일:2018년11월18일 09:00

전격호비 편집부


모형, 완구상품의 기획, 제조, 소매를 다루는 보크스가, 수성도료에 의한 붓칠을 상정한 프라 모델 신시리즈 "塗るプラ 칠하는 프라"를 발매! 제1호 아이템으로서 만화 "게게게의 기타로"(일부 점포에서는 12월 29일(토)에 이벤트 선행 발매 예정)



칠하는 프라란?

"칠하는 프라"는 "채색을 즐기는 신감각 호비(취미)"라고 명명해, 보크스가 수입 판매를 하고 있는 스페인제의 "파레호"를 비롯한 수성 도료로 부담없이 붓칠을 즐기는 것을 컨셉으로 개발된 플라스틱 모델.


시리즈는 국민적 명작 만화 "게게게의 오니타로"로 스타트! 수목 길이는 작품의 세밀한 묘사를 입체적으로 베껴서 찍은 것 같은 리얼 조형으로, 유머나 풍자, 창조성에 넘치는 괴물들이 등장합니다. 향후 "게게게의 기타로"이외에도, 다양한 컨텐츠의 "塗るプラ 칠하는 프라"화를 예의 기획중이라고 합니다.


※수성도료 "팔레호"의 일례입니다. 각 17ml, 290엔(세금 별도)


2시간 동안 작례


칠하는 프라제1탄 "오니타로" "네즈미 남자"


완성 상태는 전고 약 5센치의 작은 사이즈. 파트수는 매우 적고 접착제와 니퍼, 커터만 있으면 초보자도 몇분이면 직감적으로 조립됩니다. 패키지에는 "완성 견본의 사진 대로 도장하는데 필요한 팔레호"를 일람 표기. 사진은 굳이 "팔레호를 혼색하지 않고, 보틀 그대로의 색미로 필 도포한 풀 도장 작례(파추의 성형색은 회색 1색뿐으로, 세세한 몰드에 도료가 스며들기 쉽고, 더럽히는 도장이 빛나는 조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도장은 단시간에 끝내도, 분위기 발군의 "당신만의 작품"으로 완성됩니다.플러스알파로서 도료를 혼색하거나 그라데션이나 웨더링 등의 기법을 구사하거나 함으로써 보다 고품질 완제품으로. 한사람 한사람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제작하는 것을 상정한 아이템입니다.


※수성도료 "팔레호"를 혼색하여, 필도색 기법을 구사한 풀도장작례입니다.(도장시간:각각 약 15시간)


DATA

칠하는 프라 "기타로" "네즈미오토코"


논스케일

키타로 약 53mm, 쥐 약 50mm

상품사양 1색성형 플라스틱 주입 키트

파츠 총수: 키타로로 15, 쥐남 11

원형: 造形村 (조케이무라)

'발매원:'복스'

각900엔(세금 별도)

2019년 1월 1일(화) 발매 예정(2018년 12월 29일(토) 이벤트 선행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