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바리어블액션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나이트세이버 005 메탈릭 Ver.


안녕하세요.


신세기GPX 사이버포뮬러 바리어블액션 나이트세이버005랍니다.

정말 멋지네요!



"신세기GPX 사이버포뮬러" 바리어블액션 나이트세이버005가 메탈릭에 빛나는 뉴칼라로 부활!


공개일 : 2018년 11월 21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메가 하우스가 전개하는 "신세기GPX 사이버 포뮬러"의 완성품 모델"바리어블액션"시리즈에 "나이트 세이버 005"가 메탈릭칼라 모델이 되어 등장!  통상판과 같이  3형태에의 변형이 가능한, 플레이 밸류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샤시에 다이캐스트를 사용한 중후한 마무리. 본체는 메탈릭 도장으로 고급감이 늘어났습니다. 이쪽은 서킷 주행시의 표준적인 형태입니다.



사이드 포드 내부도 설정 그대로의 디테일 표현되어 있습니다. 상부 인테이크 내부에는 메쉬 파트를 장비. 세부까지 구애되어 뽑은 결정판적 조형이 되어 있습니다.



케노피 윈도우를 열면, 조정석내의 디테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차체의 연장이나 인덕션 포드의 수납, 윙의 가동 등, 각종 특수효과를 구사해 스프린트 모드에는 교환나시로 변형 가능합니다.



랠리모드에는 프런트카울파트를 갈아넣어 변형. 프런트 라이트 주위의 형상이 크게 변합니다.



"초음속의 기사"의 이명을 가지는 나이트 슈맛하의 미니피규어(미도장)가 부속되는 것 외에 "나이트 세이버 005"용의 전용 대좌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DATA
바리어블액션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나이트세이버 005 메탈릭 Ver.

ABS&다이캐스트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1/24스케일
전체 길이:약 18센치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10,000엔(세금 별도・송료 별도) 
발매시기:2019년 4월 하순 예정
※프리미엄 반다이, 메가트레이닝 숍, 보크스, 옐로우서브머린(일부 점포를 제외) 한정 판매입니다.
※2018년 11월 23일(금)13시부터 예약 개시가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