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ARTFX J 주인공&몰가나


안녕하세요.


페스소나5의 주인공과 몰가나의 피규어랍니다.


약동감 넘치는 댄스신을 재현! "P5D"주인공&몰가나가 다이나믹한 모습으로 코토부키야에서 당당하게 피규어화!!


공개일:2018년 12월 20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2018년 5월에 아틀라스로부터 발매된 대인기 게임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로부터, 주인공&몰가나가 코토브키야로부터 당당히 피규어화! 전격호비 촬영한 사진으로 본아이템의 매력을 철저하게 소개해 갈 것입니다.



다음은 화려한 무대를받겠습니다 ♪


공식 사이트의 캐릭터 비쥬얼에 그려진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입체화된 본아이템. 대좌도 일부 클리어 파트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작품의 세계관과 매치해 피규어를 북돋아 주고 있습니다.



움직임에 맞추어 부드럽게 흐르는 자켓이나 티셔츠의 움직임은 정중한 조형물로 재현. 눈에 익은 셔츠자락에서 얼핏 보이는 허리둘레 조형이나 신발솔 부분 등의 자세히 만들어진부분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두려움없는 미소를 지으며 이쪽을 바라보는 주인공의 표정이 너무 멋져!! 특징적인 곱슬머리도 치밀한 조형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의 옆모습도 쿨!! 목에 건 헤드폰이나 "DANCE"라고 쓰여진 프린트 티셔츠의 재현에도 빈틈은 없습니다.



발밑에는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약간 어색한 티셔츠 차림으로 멋쩍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몰가나가. 머리에 얹은 왕관이나 팔찌 등의 장식도 자세히 재현되어 있습니다.


DATA

ARTFX J 주인공&몰가나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8 스케일

전고:약 25cm

원형: 麻田 咲 마타 사키(주인공), 松本江永 마츠모토 에나가(몰가나)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3,800엔(세금별)

2019년 5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