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프린츠 오이겐 (百花繚乱ver. 백화요란 ver.)


안녕하세요.


중국발 스마트폰게임인 벽람항로, 일본타이틀은 아주르 레인 이랍니다.


안뉴이(프랑스어:지루한)한 표정이 스테키(멋저)!  "아주르레인" 프린츠 오이겐이 새해를 축하하는 호화 현란한 의상으로 코토브키야로 부터 피규화!


공개일:2018년 12월 21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스마트폰 게임 "아주르레인"으로부터,  鉄血陣営 철혈진영의 중순함 프린츠 오이겐이 코토브키야로부터 1/7 스케일 피규어화!  전격호비 촬영한 사진으로 본아이템의 매력에 다가섭니다.



게임중의 백화요란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입체화 한 프린츠 오이겐. 개조화복과 같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붉은 잔을 든 요염한 분위기 그대로의 모습이 일러스트의 이미지 그대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어딘가 생물감을 남긴 특징적인 무장부분도 공손한 도장표현에 의해 그 질감을 훌륭하게 재현. 육감이 넘치는 프린츠와의 비교하여 피규어에 중후감을 주고 있군요.



마치 이쪽을 유혹하고있는것같은 지루한표정이 두근두근..…! 의상(옷입은 옷)에서 나온 가슴이나, 속옷을 보일듯 보이지 않는다는 절묘한 아슬아슬한감도 멋져요.



띠 기모노(옷)에 그려진 세심한 디자인을 비롯해 흑십자인 초커와 페더쇼르 등의 소품들도 정성스럽게 재현되어 있고, 가슴속에 들어있는 광택도 배터리 재현되어 있습니다.




교체 표정 파트도 놓칠 수 없다!!

초회 생산한정특례로서 혀를 내민 도발적인 표정 파트가 부속!  1 아이템으로 확 인상이 바뀌는 2개의 시츄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판매는 코토브키야 온라인샵, 코토부키야 직판점포 한정으로 되어있으므로, 예약을 잊지말아요.

DATA
프린츠 오이겐 (百花繚乱ver. 백화요란 ver.)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7 스케일
전고:약 14센치
원형: 브레인
제작협력: 코토부키야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8,000엔(세금 별도)
2019년 6월 발매 예정
사진은 전부 감수중의 것입니다. 실제 상품과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