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과학닌자대 갓차만 : G-1호 독수리의 캔 스태츄 PMGM-01


안녕하세요.


정말 놀랄만한 파규어네요.

과학닌자대 갓챠맨 (독수리5형제)의 1호 독수리의 캔이 피규어(스태츄:동상 조형)이 되어 2020년에 발매 되다고 합니다.


과학닌자대 갓챠맨 'G-1호 독수리 켄이 압도적인 조형으로 전체 높이 72.9cm의 스태츄로!  박력의 대좌는 LED로 라이트 업 가능!


공개일:2019년 1월 14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프라임 1 스튜디오에서 '프리미엄 마스터라인/과학닌자대 갓챠맨 : G-1호 독수리의 켄 스태츄 PMGM-01'이 등장! 출시 시기는 2020년 35월로,  총대리판매를 마메쿄라이(Ampus)가 담당합니다.



과학닌자대 리더 'G-1호인 독수리의 켄을 입체화!


이번에 입체화에 있어서, 갓챠만의 코스튬을 프라임 1 스튜디오가 독자적으로 어레인지!  전체에 클래식한 인상을 남기게 디자인되어 절묘한 조정하에, 클래식하면서 새롭게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것으로 승화되어 있습니다.



금방이라도 날아오를듯한 캔! 휘날리는 망토로 마치 전투 장면의 순간을 잘라낸 것 같은 포즈를 훌륭하게 입체화하고 있습니다.



바도란 착용시 함께 제공되는 핸드 파트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바도란가 없어진 권총 부분을 재현하는 섬세함도 팬에게는 참을수없는 사양입니다.



베이스에는 적 "갤럭터"의 병사의 헬멧등이 조형되어 격렬한 전투를 이미지화 시키는 디오라마 구조에. LED가 내장되어 있어 총격의  에펙트를 라이트업 연출합니다!!



DATA
프리미엄 마스터라인/ 과학인대 갓차만 : G-1호 독수리의 캔 스태츄 PMGM-01

소재: 폴리스톤 (일부 다른소재를 사용)
사이즈 : 전고 약 72.9 센티미터 (폭 약 45.6 센치 / 세로 약 40.9 ㎝)
발매원 : 프라임 1 스튜디오
판매원: 마메쿄라이(Ampus)
가격 : 94,932 엔 (세금 포함)
발매시기 : 2020년 3 ~ 5월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