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닌텐도 라보

안녕하세요.


만들고, 놀고, 배우고~



닌텐도 라보랍니다.


2018년 1월 18일 발표된 닌텐도 스위치 연동 골판지 완구 시스템.


골판지제의 공작 키트를 조립해서 피아노, 로봇, 낚시대 등 여러 'Toy-Con'을 제작해 라보 전용의 게임을 즐기는 주변기기[1]로 2018년 1월 18일, '버라이어티 팩'과 '로봇 팩' 두가지가 공개되었다. 영상 속에 소개된 휠+페달 세트나 카메라 등 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골판지 키트는 상당히 난이도가 높아 보이는데,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에서 3D 조립 매뉴얼을 제공한다.


여기에 소프트 자체적으로 커스텀 제작 툴, '토이컨 개러지'가 들어있다. 이걸 활용하면 그냥 외형 커스터마이징에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외형과 기능을 갖춘 커스텀 토이컨 제작도 가능하다. 토이컨 개러지로 만든 고무줄 기타


기본적으로 패키지로 팔지만, 골판지 도면은 각 장별로 162엔에 별매하며, 골판지를 제외한 나머지 부속도 1080엔에 별매한다.


개발진은 원투스위치와 미토피아를 제작한 부서가 주축이 되었다고 한다. 상대적으로 젊은 직원들이 중심이 된 프로젝트라 할 수 있다.


-나무위키-


동영상을 보는게 좋겠네요.



와! 아이들 교육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제4차 산업혁명에 맞는 완구네요.  미술 공부도 되겠네요.

단지 닌텐도 스위치 본체가 있어야지요.












피아노로 작곡도 된다는군요.


피아노, 낙시, 오토바이, 리모콘 카 라고 하네요.

원리 구조도 배울수 있고 자기가 발명도 가능 하다는군요. 아이들에게 꼭 사주고 싶네요.



로봇시스템은 별매라고 하네요.





옵션으로 마스킹테이프, 스티커등 도 따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지금 일본 아마존에서 구입하면 아마존 종이가면과 아마존 마스킹 테이프를 준다고 합니다.


옥션에도 찿아 볼까요.


종이(골판)인데 좀 비싼 감이 있지만 스위치를 즐기기 위한 인터페이스로 닌텐도 다운 발상의 즐거운 제품일것 같네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