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HG RX-78-02 건담(GUNDAM THE ORIGIN판)


안녕하세요.


HG 시리즈 최신 포맷으로 등장! "건담 THE ORIGIN"의 건프라 "HG RX-78-02 건담(GUNDAM THE ORIGIN판)"의 자세한 사항이 공개!


공개일:2020년 1월 8일 14:50 

전격 호비 편집부


"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의 건프라 "HG RX-78-02 건담(GUNDAM THE ORIGIN판)"이 등장! 2020년 1월 8일(수)부터 차례차례 일반 예약 접수 개시입니다.



조립하는 것만으로 색재현이 가능한 파츠 구성, HG 시리즈 최신 포맷 등, 건프라 40주년의 개막에 알맞은 아이템. 파츠 선택식으로, 좌우 비대칭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형과 좌우 대칭을 특징으로 하는 중기형, 양쪽의 디자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슴은 왼쪽 상단에 숄더매그넘, 오른쪽 위측에 발칸포를 설치하는것으로 전기형의 좌우 비대칭을 재현. 한편, 왼쪽 커버 블록을 좌우 공통의 파츠로 구성하는 것으로 중기형의 좌우 대칭의 형태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완부는 전기형 재현으로서 왼쪽 앞 팔부에 카토링(개틀링)건을 탑재. 소맷부(팔목부분)의 형태도 차이, 좌우 비대칭입니다. 중기형은 좌우 동형 상태의 파츠입니다.



어깨부는 표면 파츠의 선택에 의해 전기형 중기형의 재현이 가능. 종아리에 가동 버니어를 탑재. 커버를 전개시키고 디스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발끝 파츠도 가동. 또한, 부속의 무기는, 허리와 실드에 있는 조인트에 달 수 있습니다.




DATA
HG RX-78-02 건담(GUNDAM THE ORIGIN판)

부속품: 빔 라이플(전기형 중기형) × 각1, 빔 사벨 2, 실드 ×1, 하이퍼 바주카 ×1, 숄더 캐논 ×1, 호일씰×1, 마킹 씰 ×1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2,530엔(세 10% 포함)
2020년 3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