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G 1/144 포스 임펄스 건담


안녕하세요.


"건담 SEED DESTINY"의 건프라 "RG 포스 임펄스 건담"의 자세한 사항이 공개! 코어 코어 스플렌더나 포스실루엣의 합체로 MS 형태가 되는 기구를 재현!


공개일:2020년 1월 8일 14:20 

전격 호비 편집부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의 건프라 "RG 포스 임펄스 건담"이 등장! 2020년 4월 발매 예정입니다.



코어 스플렌더 및 동체에 인서트 성형이 베풀어진 어드밴스드 MS 조인트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프레임, 보디 프레임은 짜서 이루어진 상태로 러너로부터 떼어낼 수 있어, 정밀한 디테일과 변형 가동 기믹을 실현. RG 특유의 실기 고증으로서, 포스실루엣을 "항공기"로서 파악해, 기믹, 디테일, 질감을 연출. 윙은 후방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전완부에는, 팔꿈치와는 다른 축에서 스핀이 가능한 구조를 탑재. 어깨 아머가 독립하고 회전해, 파츠 간섭을 경감. 요부의 파츠가 블록마다 가동하는 것으로, 가동역을 대폭 확보하고 있습니다. 다리의 움직임과 연동하여 무릎 아머가 가동. 또한, 빔 라이플, 실드, 나이프, 빔 사벨에 더해, 쥔손, 손바닥, 무기를 쥐는손 좌우 각 4종의 핸드 파츠가 옵션으로서 부속합니다. 




코어 스플렌더, 체스트 블러스터, 레그 블러스터, 포스 실루엣의 합체로 MS 형태가 되는 기구를 재현.



DATA
RG 1/144 포스 임펄스 건담

부속품: 고에너지 빔 라이플 ×1, 기동방패 ×1, 바주라 빔사벨 ×2, 폴딩 레이저 대 장갑 나이프 ×2, 실루엣 블러스터 ×1, 핸드 파츠(좌우) × 각 4종, 리얼리스틱 데칼 ×1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3,300엔(세 10% 포함)
2020년 4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