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OBOT혼 < SIDE MS > 건담 F91 EVOLUTION-SPEC


안녕하세요.


"ROBOT혼 건담 F91"이 완전 신규 조형으로 신생! 10년간의 ROBOT혼의 기술적 진보를 집약한 본 아이템에 주목!


공개일:2020년 1월 9일 14:45 

전격 호비 편집부


2010년의 스매시 히트 아이템이 된 "ROBOT혼 < SIDE MS > 건담 F91"이, 완전 신규 조형으로 신생! 2020년 1월 10일(금)부터 일반 판매점에서의 예약 해금 예정입니다.

※예약 취급의 유무는 판매점에 따라 다릅니다.


10년간에 달하는 ROBOT혼의 기술적 진보가 집약되고 있는 본 아이템. 진화 중 세련된 관절 구조에 의해, 스트레스 없이 극중의 액션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교체 파츠로 어깨의 핀의 전개 & 수납 상태를 재현. 다리부 버니어 전개는 가동으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스커트에 빔 발생기를 격납.




베스파는 뒤쪽의 레일을 슬라이드시키는 것이 가능하며. 신축 기믹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빔 사벨(2개)과 빔 발사장치가 부속. 회전 상태의 빔 사벨을 재현할 수 있는 파츠도 부속하고 있습니다. 빔 실드는 PET 인쇄에 의해, 복잡한 이펙트의 질감을 재현.




교체 파츠로 페이스 오픈을 재현.



DATA

ROBOT혼 < SIDE MS > 건담 F91 EVOLUTION-SPEC


ABS & PVC제 가동 피규어

전체 높이: 약 130mm

세트 내용: 본체, 교환용 손목 좌우 각 2종, 페이스 오픈 재현용 파츠, 빔 실드 발생기 일식, 빔 사벨 모양 ×2, 빔 사벨 ×2, 빔 라이플, 빔 발사장치, 회전 빔 사벨용 이펙트 좌우, 빔 실드용 이펙트, 어깨부 핀 좌우, 혼 STAGE용 조인트 파츠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4,800엔(세금 별도)

2020년 5월 발매 예정

※2020년 1월 10일(금)부터 일반 판매점에서의 예약 해금 예정(예약 취급의 유무는 판매점에 따라 다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