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

주간 "와일드 스피드 닷지 차저 R/T"


안녕하세요.


65.8센티의 대 박력 모델을 그 손에! 주간 "와일드 스피드 닷지 차저 R/T"가 2월 25일 창간!! 엔진음이나 라이트의 점등도 재현 


공개일:2020년 1월 12일 11:30 

전격 호비 편집부


대인기 카 액션 영화 "와일드 스피드" 시리즈의 주인공 도미니크의 애용차 "닷지 차저 R/T". 그 1/8 다이캐스트 모델을 조립하는 크래프트 매거진 시리즈, 주간 "와일드 스피드 닷지 차저 R/T"가 데아고스티니 재팬에서 등장! 2020년 2월 25일(화)부터 발매됩니다.

 



중후감 넘치는 큰 박력 보디! 엔진음이나 점등 기믹도!!


제1작의 공개로부터 15년 이상을 거친 "와일드 스피드" 시리즈에 등장해, 어떤 차도 타 온 주인공의 도미니크 트렛트. 그 도미니크로 조차 핸들을 잡는 것을 주저한 머슬카 "닷지 차저 R/T"를 1/8 스케일로 디테일에 구애되어 재현한 본 모델은, 모델러와 미국차 팬의 꿈의 1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후감 넘치는 큰 박력 보디는 모두 메탈제 파츠가 사용되어, 세부는 정교한 디테일을 표현한 인젝션 성형의 플라스틱 파츠를 채용해, 극중에서도 등장한 차내의 소품에게 이르기까지 정교하게 본뜨고 있습니다.


헤드라이트는 실차와 같이 점등해, 엔진음과 클락션의 소리도 재현! 또한, 도미니크의 "닷지 차저 R/T"를 상징하는 커스텀 파츠이며, 하이파워를 끌어내는 "슈퍼차저"도 당신 자신의 손으로 조립할 수 있습니다.




디테일을 정중하게 재현한 정교한 내장.




슈퍼차저 부착 V형 8기통 엔진은 세부까지 재현.




보디는 금속제, 세부는 인젝션 성형의 플라스틱 파츠를 채용.




핸들과 연동하여 가동하는 프런트 타이어. CONTINENTAL의 로고가 세겨저있습니다.





"와일드 스피드" 시리즈를 철저 해부한 매거진!


매거진으로는 영화의 비밀을 읽습니다. 놀랄 만한 일화나 등장 인물에 관한 알려지지 않은 진상에 주목. 이것을 읽으면 당신도 패밀리에 동참!




●조립 가이드


조립 방법은 CG를 사용해 정중하게 소개. 각 파츠는 명칭과 파츠 번호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알기 어려운 곳은 사진이나 동영상으로도 확실히 팔로우.




여기서밖에 손에 넣을수 없는 오리지널 아이템!


창간호~제15호의 구독으로, 카 이벤트나 여행에도 편리한 타올과, 데스크라도 질주감을 느끼게 하는 스마트폰 스탠드를 세트로 선물!




"특제 매거진 케이스"가 제5호와 동시 발매!


본지를 손상시키는 일 없이, 언제까지나 깨끗한채로 보관할 수 있는 "특제 매거진 케이스"가, 제5호와 동시 발매됩니다.

※매거진 케이스 1개에 본지를 37권씩 수납할 수 있습니다.






DATA

주간 "와일드 스피드 닷지 차저 R/T"


간행 주기: 주간

간행 호수: 전 110호(예정)

사양: A4 변형/12 페이지(겉 주위 포함한다) 

발매처: 데아고스티니 재팬 

가격:

[창간호 특별 가격] 454엔(세금 별도)

[제2호 이후 통상 가격] 가격 1,690엔(세금 별도) 

2020년 2월 25일(화) 창간 예정 

판매 루트: 전국 서점(일부 지역을 제외) 및, 데아고스티니 재팬사 HP

※발매일은 일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