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건담 40 주년 프로젝트 발표회


안녕하세요.

건담이 곧 40주년을 맞이 한다는군요.

이번에는 건담동상이 아닌 건담상이 정말로 움직는 꿈의 프로잭트로 저도 사이트를 보았는데 실제 로보트공학으로 전문가들이 참여 하는 그야말로 건담뿐 아니라 로보트 이벤트로 각국에서 모여 들것 같네요. 그리고 브라이트노아의 아들 하사웨이가 주인공인 소설 섬광의 하사웨이가 극장판으로 나올예정이라는군요.



실물크기 거대 건담 대지에 서서 움직이는 꿈의 프로젝트! 극장판 "하서웨이 ""G 레코 '도 발표 된 "건담 40 주년 프로젝트 발표회"


게시날짜 : 2018년 11월 21일 14:55

전격호비 편집부


2019 년에 40 주년을 맞는 "기동전 사 건담"의 새로운 전개를 발표하는 "기동전 사 건담 40 주년 프로젝트 발표회"가 2018 년 11 월 21 일 (수) 도쿄 에비스의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모임에서는 지금까지 만들어 온 건담 작품의 새로운 전개와 극장판 신작의 발표뿐만 아니라 전장 18 미터의 건담 대지에 서서 움직이는 꿈의 프로젝트 '건담 GLOBAL CHALLENGE "에 대한 발표도 행해졌습니다.



스페셜 게스트로서 SUGIZO씨 (LUNA SEA / X JAPAN)도 등단 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본고에서는 모임에서 발표 된 내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건담"이여 영원히 계속 메비우스의 고리처럼! "기동전 사 건담 40 주년 프로젝트 발표회"를보고!


극장2작품 외에도 '지오리진'의 텔레비전 방송, 그리고 새로운 기획도!


이미 제작이 발표 된 "극장판 건담 G의 레콘기스타"는 신작 컷이 대폭 추가되어 2019 년에 공개 예정으로 제작 진행 중입니다.  또한 "기동전 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가 극장 3부작으로 제작 결정! 본작은 우주 세기의 새로운 100 년을 뽑는 'UC NexT 0100"프로젝트 제 2 탄입니다. 섬광의 해서웨이는 11 월 30 일 (금)에 공개되는 "기동전 사 건담 NT (내러티브) "에서 예고 트레일러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한 "기동전 사 건담 THE ORIZIN (지 오리진) "이 2019 년 4 월부터 NHK 종합에서 방송되는 것도 발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6 작품이 극장 이벤트 상영되어온 본작이지만, TV 시리즈 용으로 재 편집 된 총 13 회가 전국 방송됩니다.



또한 새로운 기획으로 "건담 빌드 시리즈 '의 신작과 SD 건담 신 기획 "SD 건담 월드 삼국 創傑伝창결전 "이 진행 중! 삼국 창걸전은 2019 년의 전개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건담 시리즈 최초로 무대화 "기동전사 건담 00"이나 건담의 음악에 의한 음악 이벤트 전개 등도 예정되어있는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새로운 표현 방법에 의욕적으로 도전 해 가는 건담 프로젝트 다음은 어떠한 전개가 이루어 질지 기대가 부풀어 있습니다.




건담 대지에 선다! 그리고 움직이는 !! 건담 GLOBAL CHALLENGE


"건담을 움직인다"라는 궁극적 인 도전을 야마시타 공원에서 실현! 전장 18 미터의 건담이 드디어 대지에 움직이기 시작하는 일대 프로젝트 "건담 GLOBAL CHALLENGE"가 "GUNDAM FACTORY TOKOHAMA"로 2020 년 여름부터 1 년 동안 전개! 이 프로젝트는 학술 연구, 문화 연구, 관광 홍보 등 다양한 방면으로 기획을 펼치고 전개해 간다고 합니다.



GUNDAM FACTORY TOKOHAMA 실시 개요

실시 기간 : 2020 년 여름 ~ (1 년간 실시 예정)

실시 장소 : 야마시타 공원


https://gundam-challenge.com/

https://gundam-factory.net/

http://gundam40th.net/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