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애니메이션 "ULTRAMAN"


안녕하세요.


만화 울트맨이 3D애니메이션이 되네요.


애니메이션 "ULTRAMAN" Netflix에서 시리즈 13 화를 일거 독점 전송 결정!  早田進次郎 하야타 신지로역의 키무라 료헤이씨 등 호화 캐스트 정보도 공개!


게시 날짜 : 2018 년 11 월 27 일 19:30

전격 호비 편집부


예전부터 애니메이션화가 발표 된 "월간 히어로즈"에서 연재중인 인기 만화 'ULTRAMAN" 본작의 키 비주얼이 공개 된 2019 년 4 월 1 일부터 Netflix에서 세계 동시 독점 전송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본작은 더블감독 체제로되어 중후 한 SF 설정과 다층적인 인간 드라마의 스토리 텔링을 자랑하는 카미야마 켄지 감독 "공각 기동대 S.A.C."시리즈 / '낮잠 공주 ~ 알수없는 나의 이야기 ~"와 일본의 풀 CG 애니메이션 영화 전문가 아라 마키 신지 감독 "APPLESEED "/"스타쉽 투르퍼스 레드 플래닛"에 의한 강력한 태그가 특징입니다.


Production I.G × SOLA DIGITAL ARTS가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것 외에 음악은 "Metal Gear Solid"시리즈 등 수많은 상을 수상한 토다 노부코 씨와 진노우치 카즈마씨의 작곡가 유닛이 담당. 세계에서 활약하는 호화 스탭의 손에 의해 "아무도 본 적이없는 울트라 맨"이 탄생합니다. 배포은 일본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행해져 시리즈 13 화를 일거에 공개. 그 마무리의 편린을 느낄 PV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ULTRAMAN"Animation PV



더욱 모션 코믹판에서 계속주역의 하야타 신지로역을 맡은 키무라 료헤이씨를 비롯해 諸星弾 모로보시단(SEVEN) 역의 에구치 타쿠야 씨, 北斗星司 호쿠토 세이지(ACE) 역의 반 메구미씨, 하야타 신역의 타나카 히데유키씨 등 주요 캐스트 정보 제 1 탄도 밝혔다. 각 캐스트에서 본작에 대한 의욕이 담긴 댓글도 남겼으므로 마지막에 소개합시다!


 


早田進次郎 하야타 신지로(ULTRAMAN)역 : 木村良平 키무라 료헤이씨 


지금까지 모션 코믹을 연기해 온 신지로이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팀에서 새로운 'ULTRAMAN"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소리도 액션도 물론 스토리도 분명 여러분들이 놀라 실겁니다. 즐기 실수 있을 겁니다. 빨리 전달하고 싶습니다!




諸星弾 모로보시단(SEVEN)역 : 江口拓也 에구치 타쿠야 씨


이번 세븐의 역을 맡게 되어 감개 무량했습니다.

어렸을 때 시간이 있으면 특수 촬영 비디오를보고, 소프비 피규어로 놀았습니다. 그 시절의 기분을 떠올리며 울트라 사랑을 연기로 부딪쳐 싶습니다!  영상도 엄청난 퀄리티로 완성되고 있으므로, 꼭 봐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北斗星司 호쿠토 세이지(ACE) 역 : 潘めぐみ 반 메구미씨


헤세이 마지막 울트라 맨. 이 "ULTRAMAN"그 한사람 으로서  종사하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바라 왔던 빛의 거인. 계속 울트라 맨이되고 싶어서, 하지만 언젠가 단념하고 있던 꿈을 이곳에서.

호쿠토 세이지역 이라는 이 말의 무게, 역사, 애정을 한 몸에 받아 들여 싸웁니다.

세계속에 행하는 새로운 울트라의 형태를 여러분에게 전달 할 수있는것은 아닐까 생각하기 때문에, 기대 해주세요!



早田進 하야타 진역 : 田中秀幸 다나카 히데유키 씨


울트라맨은 옛날부터보고 있던 작품이며, 실사판에서는 조피의 목소리를시켜 주셔서, 매우 기억에 남는 작품입니다.

이번 애니메이션 판의 "ULTRAMAN"에서는 지금까지의 울트라 맨과는 또 다른 세계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지로에게, 부모와 자식의 갈등을 비롯한 볼거리 가득한 작품이되어 있습니다. 꼭 참조하십시오.




DATA

ULTRAMAN


원작 : 츠부라야 프로덕션, 시미즈 에이치, 시모구치 토모시로(월간 히어로즈 연재)

감독 : 카미야마 켄지, 아라마키 신지

음악 : 토다 노부코, 진노우치 카즈마

제작 : Production I.G × SOLA DIGITAL ARTS

CAST : 하야타 신지로/ 키무라 료헤이, 모로보시단/ 에구치 타쿠야, 호쿠토 세이지/ 반메구미, 하야타 진 / 다나카 히데유키

2019 년 4 월 1 일 (월)부터 Netflix에서 세계 동시 서비스 개시

 


스토리

한때이 세계에는 <빛의 거인>라는 존재가 있었다. 결국 <빛의 거인>은 그 역할을 마치고 먼 우주에있는 자신의 고향으로 귀환해 동화되고 있던 지구인은 지금까지의 기억을 잃어 자신이 있어야 할 곳으로 돌아갔다. 울트라맨의 존재는 과거의 물건이 되어 과학 특수대 일본 지부도 그 역할을 마치고, 빛의 거인 기념관으로 그 모습을 바꾸고 있었다.


하야타 신지로는 감수성이 예민한 사춘기를 보내는 고교생. 하지만 그는 자신이 엄청난 도약력과 튼튼한 육체와 같은 인간을 넘는 "보통"이 아닌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신지로는 아버지 하야타 진이 안때 울트라 맨 이었음을 알게된다.

그리고 울트라맨이 없는 지구에 암약하는 우주인들의 존재도.

신지는 은닉 조직으로 건재한 과학 특수대의 이데에 의해 개발 된 울트라맨 슈트를 착용할 수있는 몇 안되는 적합자이었다.

"단도직입 적으로 말하겠다 - 너는 울트라 맨이 되어 주길 바란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