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정보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안녕하세요.


특보 영상도 해금! 영화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의 공개일이 2020년 7월 23일에 결정!! 하사웨이의 캐스트등이 발표되는 팬 이벤트도 3월 24일에 개최!


공개일:2020년 1월 1일 00:30

전격 호비 편집부


건담 우주세기 시리즈 최신작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의 공개일이 2020년 7월 23일(목요일/축하)에 결정! 특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특보 영상으로는, 서두에서 "역습의 샤아"의 아무로와 샤아의 인연과 마지막 싸움이, 주제가 "BEYOND THE TIME ~뫼비우스의 우주(하늘)를 넘어~"에 실어 전개. "섬광의 하사웨이"의 신착 영상으로는, 사와노 히로유키씨의 극반에 올려 새로운 전투와 본 작품의 주인공인 하사웨이 노아를 비롯하여, 기기 안달루시아, 케네스 슬렉와 같은 메인 캐릭터가 첫등장합니다. "역습의 샤아"로부터 "섬광의 하사웨이"로 이야기가 계승되어, "그 섬광은 인류의 희망"이라는 캐치카피와 함께 차세대의 혁신을 느끼게 하는 영상입니다.

 



●특보 영상

https://youtu.be/f3O4I4eivgc






DATA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공개 표기: 2020년 7월 23일(木,祝) 전국 로드쇼 

배급: 松竹(슈치쿠)

 



팬 이벤트 "GUNDAM FAN GATHERING -"섬광의 하사웨이" Heirs to GUNDAM-"도 개최 결정!


본 작품의 비밀에 다가오는 팬 이벤트 "GUNDAM FAN GATHERING -"섬광의 하사웨이" Heirs to GUNDAM-"가, 도쿄 오다이바의 Zepp DiverCity(TOKYO)에서 3월 24일(화)에 개최. 본 이벤트로는 "섬광의 하사웨이"의 메인 캐릭터를 연기하는 캐스트진이 첫 피로연이 됩니다. 또한, 아무로 레이 역의 후루야 토오루씨도 등장, 아무로 레이로부터 하사웨이 노아로 신시대의 "건담"의 주역이 인계됩니다.

 

또한 "섬광의 하사웨이"의 출연자에 의한 토크코너, 스탭을 섞은 컨퍼런스도 아울러 실시. 그리고 주제가 아티스트의 발표나 최신 영상도 공개 예정입니다."건담" 시리즈의 걸작 "역습의 샤아"의 정통에 속편 또한, 건담 40주년의 집대성인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의 본격 시동, 기대가 고조됩니다!


DATA

GUNDAM FAN GATHERING -"섬광의 하사웨이" Heirs to GUNDAM-


일시:2020년 3월 24일(화)

개장:18시

개막:19시

종연 예정:20시 30분

회장:Zepp DiverCity(TOKYO) 티켓 요금:전 자리 지정:2,000엔(부가세 포함) 티켓 선행 예약:건담 팬클럽 선행 2020년 1월 9일(목) 19:00~1월 27일(월) 23:59 등단자(경칭생략):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출연 캐스트 

하사웨이 노아 역

기기 안달루시아 역

케네스 슬렉역

후루야 토오루

내용:"섬광의 하사웨이" 메인 캐스트 발표, 주제가 아티스트 발표, 신규 영상 피로연, 문외 불출 메이킹 영상, 게스트 토크 세션 외

※출연자는 예고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별도 1드링크 요금 요점(부가세 포함 600엔)

※입장객 한정 선물 부착(비매품)

※매수 제한:1명 4장까지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출연자 변경에 따른 티켓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역습의 샤아" 다이제스트 영상 공개!


"기동전사 건담"의 일년 전쟁 종결로부터 13년 후, 우주세기 0093년을 무대로 한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네오지온을 재흥해 총수가 된 샤아 아즈나블이, 지구를 계속 오염하는 지구 연방 정부의 숙정으로서 소행성 악시즈를 지구에 떨어뜨리는 결심해, 다시 지구에 싸움을 거는 것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다이제스트 영상으로는, 샤아가 각료들이나 네오지온군을 이끌어 사자비로 출격하는 신 외, ν건담과의 투쟁으로는 "지구가 못견딜 때가 와 있다"라고 아무로를 설득. 한편, 아무로도 화이트 베이스의 전우들과 함께 맞아 싸우는 가운데, 악시즈가 지구를 향해 가속도를 더하고 떨어져 가는 그때, 스스로의 몸으로 멈추고자 분전. 양 군의 모빌 슈트도 집결하고 협력해, 충돌의 위기가 회피되는 클라이막스 신에서, 무념의 눈물을 흘리는 샤아와 마지막 힘이 다하는 아무로의 2명이, 빛의 저 쪽에 사라져 가는 감동의 라스트까지가 편집되고 있습니다.



또한, 나레이션은 하사웨이의 부친이며, 아무로와 샤아의 싸움을 옆에서 계속 봐 온 남자, 브라이트 노아역의 나리타 켄씨가 담당. 이쪽도 꼭 봐야 합니다. 다가오는 "섬광의 하사웨이"를 말하는데 빼놓을 수 없는 에피소드입니다. 특보 영상과 더불어 놓치지 마세요!


●"역습의 샤아" 다이제스트

https://youtu.be/cv_-5fQeaXQ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