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마도카☆마기카 "마기아레코드" 유이쓰르노


안녕하세요.


인기 스마트폰게임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외전 마기아레코드의 유이쓰르노랍니다.


활기찬 미소가 최고로 귀엽다! '마기아레코드' 유이쓰르노가 부체를 갖춘 약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3월 14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대인기 스마트폰 게임 "마기아레코드의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으로부터, 유이쓰르노가 코토부키야에서 1/7 스케일피규어가 되어 등장! 전격호비가 촬영하여 사진으로 본 아이템의 매력에 다가갑니다.(사진은 감수중의 채색 견본입니다)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의 한 사람으로, 최강을 목표로 하는 저돌 맹진의 마법소녀 유이쓰르노. 게임중의 ☆5 카드의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날이 붙은 부채를 몸의 좌우로 펼친 역동감 넘치는 모습이 그대로 입체화되어 있습니다.



특징적인 사이드 포니의 머리카락이나 중화풍의 의상이 흐르는 듯한 조형도 정중하게 재현되어있어, 뒷모습도 볼거리 충분합니다. 부채의 칼날 부분이나 팔찌, 앙크레트 등은 메탈릭한 도장으로 표현되어 있고, 피규어의 고급감도 절묘하게 연출되고 있습니다.



그녀다운 활기찬 환한 미소가 귀엽다!  또한, 살짝 내비치는 배 주위의 절묘한 기복의 표현도 훌륭하고, 건강한 매력을 느끼게 해 주는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허리부분의 보석같은 장식도 클리어 파트를 사용해 아름답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코토브키야숍 한정 특전으로서 "A5 사이즈 포스트카드"가 부속되어 있으므로,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DATA
유이쓰르노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7 스케일
전체 높이:약 24.5cm
원형: 코케
제작 협력:  HIDE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3,800엔(세금별)
2019년 9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