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B-style 지브릴 바니Ver.


안녕하세요.



또 다기 찾아오는 B-style시리즈의 지브릴 바니Ver이랍니다.


버스트도 히프도 과격하게 섹시! '노 게임 노 라이프' 지브릴이 대담한 바니 차림으로 FREEing에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3월 14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TV애니메이션, 극장판도 대히트가 된 "노게임 노라이프"로부터, 지브릴이 1/4 스케일 피규어가 되어 등장! 미소녀 캐릭터의 바니슈츠차림으로의 매력을 계속 추궁하는 FREEing의 "B-Style"시리즈로부터, 2019년 11월에 발매 예정입니다.


위계서열 6위인 천익종天翼種(프류겔)의 천사 지브릴을, 버니걸 의상&도발적인 포즈로 입체화!  팔꿈치로 업드린 자세로 연약한 버스트와 힙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허리에서 돋아 난 날개와 롱헤어가 좌우로 퍼져, 볼륨감 만점!



마루에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의 흐름의 조형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후면. 머리의 광륜은 모양이 프린트 된 클리어 파츠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튀어나온 엉덩이가 섹시한 후방에서의 샷. 에나멜을 연상케하는 슈트부분의 윤기있는 글로스 마무리와 타이츠 부분과의 콘트라스트가 선명!



흘러넘칠듯 하달까 흘러 넘치고 있습니다! 가냘픈 버스트가 거의 슈츠로부터 흘러넘쳐 큰일 입니다! 그런 가슴둘레 만이 아니고, 눈동자의 광채의 섬세한 도장이나 가벼운 앞머리 표현에도 주목해 주십시오.



"B-style"시리즈의 인기의 비결은, 1/4 스케일의 빅 사이즈이기 때문에 실현될 수 있던 이 포제망 타이즈! 실물 타이츠만이 가능한 각선미의 요염함을 꼭 그 손에서 충분히 즐겨주세요.



같은 B-style 시리즈로 발매가 끝난 "흰색 버니Ver.", 2019년 10월 발매 예정의 "태파니 도라 바니Ver."와 나란히 하면 히로인들이 토끼차림으로 모두 모입니다!  1/4 스케일이라고 하는 빅 사이즈로 3명이 모인 모습은 장관입니다.



※"지브릴 바니Ver."이외는 별매입니다.


DATA
B-style 지브릴 바니Ver.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4 스케일
전장:약 30cm
원형: 梓零 아즈사 레이
발매원: FREEing
판매원: 굿 스마일 컴퍼니
가격:25,000엔(세금 별도)
2019년 1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