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E.M.시리즈 DEATH NOTE(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 L


안녕하세요.


데스노트의 아가미라이트와 L 이네요.



인상적인 그 일러스트가 피규어로! "DEATH NOTE(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L이 수갑에 연결된 모습으로 메가하우스로부터 등장!!


공개일:2019년 3월 7일 08:00갱신일:2019년 3월 8일 15:46

전격 호비 편집부


2019년에 10주년을 맞이하는 메가하우스의 인기피규어라인 "G.E.M.시리즈"로부터, "DEATH NOTE"야가미 라이토&L이 스케일피규어화! 프리미엄 반다이등 2019년 3월 8일(금)부터 예약 개시되는 본 아이템의 매력을 전격호비가 촬영한 사진으로 소개 합니다!!



G.E.M.시리즈 10주년× 오바타 다케시씨 화업 30주년을 기념한 피규어인 본 아이템. 점프 코믹스 5권의 표지를 장식한, 라이토와 L이 수갑으로 연결된 인상적인 일러스트를 그대로 입체화! 서로 등 너머로 마주하는 듯한 모습이 매력적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특징적인 라이토의 날씬한 프로포션도 확실하게 재현. 일러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뒷모습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피규어만의 즐거움이겠죠.



그 압도적인 두뇌로 대 키라 수사팀을 농락하던 라이트. 그런 그의 멋진 눈빛은 왠지 멋져! 음영이 뚜렷이 담긴 머리나 셔츠 몰드 등도 꼼꼼하게 마무리되어 있어 피규어의 정보밀도를 더욱 높이고 있네요.



세계의 미궁이 든 사건을 몇번이나 해결해 온 천재적인 탐정인 L. 특징적인 마른 체형이나 눈 밑의 검정등은 물론, 조금 색이 빠진 청바지 등도 세부까지 만들어져 있어, 그다운 미스테리한 분위기가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수갑은 일러스트대로의 PVC 소재의 것에 가세해 진짜 체인 타입도 동봉 되어 있어 교체하고 즐길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판매는 메가토레숍, 프리미엄 반다이, 점프캐릭터즈 스토어, 아미아미, 애니매이트온라인숍이 한정되어있으므로, 예약을 잊지 마세요!



DATA
G.E.M.시리즈 DEATH NOTE(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 L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고 : 약 24센치(야신즈키), 약 15센치(L)
원형:피론
채색:Tc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27,000엔(세금별,송료별)
2019년 8월 하순 발송 예정
2019년 3월 8일 (금)13시부터 예약이 시작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