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Lucrea(루쿠리아) 아이카츠! 호시미야 이치고 핑크 스테이지 코데


안녕하세요.


아이카츠의 이치고네요.


발랄한 미소가 최강 귀여워!  '아이카츠!' 호시미야이치고가 핑크 스테이지 코데드레스 차림으로 메가하우스의 신브랜드에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3월 14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대인기 TV 애니메이션 "아이카츠!"의 본격 피규어가 메가 하우스로부터 "Lucrea(루쿠리아)"시리즈로서 시작!  제1탄을 장식하는 호시미야이치고의 매력을 전격호비가 촬영해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아이카츠!'시리즈의 초대주인공인 호시미야이치고. 핑크스테이지코디의 드레스를 입고, 스테이지에서 힘차게 팬들에게 손을 흔드는 모습을 매력적으로 입체화. "빛과 같이 아름답게 빛나는, 매력적인 것을 만들어낸다"를 테마로 하는 "Lucrea"시리즈 제1탄에 어울리는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롱 헤어의 약동감이나, 세세하게 물결치는 핑크 스테이지 코데의 특징적인 스커트, 파니의 플릴등  정중하게 조형되어 있습니다.



밝고 긍정적인 이치고다운 발랄한 미소가 어쨋던 귀여워! 이치고를 말하는데 빠뜨릴 수없는 머리띠와 의상 부분에 리본이 그 매력을 몇 배나 높여주고 있습니다.



날씬한 다리라인도 건강한 소녀다움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분홍색 신발도 윤기 있는 도장으로 세세한 부분까지 빈틈없이 만들어저 있어요.



'아이카츠!'시리즈부터는 '아이커스터즈!' 백은리리의  피규어기획이 알파오메가브랜드로 진행중이므로,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 사진은 "메가호비EXPO2018 Autumn"회장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DATA

Lucrea(루쿠리아) 아이카츠! 호시미야 이치고 핑크 스테이지 코데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고:약 22cm

원형: KIMA(리사세즈)

채색: 에코시

발매원: 메가하우스

가격: 13,800엔(세금별)

2019년 8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