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상상가렐리아 메베 & 나우시카 [Full Action ver.]


안녕하세요.


바람의 계곡 나우시카의 메베와 나우시카랍니다. 상상 갈레리아시리즈로 액션피규어네요.


날개를 전개하는 오리지널 기믹 탑재!  "바람의 계곡의 나우시카"의 메베가 "創造(창조:상상) 가렐리아"시리즈에 등장! 나우시카 피규어도 부속


공개일:2019년 4월 25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지브리 작품의 독특한 세계관을 정교한 데스크 톱 모델로 재현하고 극중에서 그려지지 않은 여백을 상상하고"갈레리아=갤러리"로 수집할 수 있는 "상상 갈레리아".  그"상상 갈레리아"시리즈에서 처음이 되는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의 메베와 나우시카가 등장! 2019년 4월 25일(목)부터 예약 접수 개시 예정입니다.



극중에 등장하는 메베와 나우시카를 멋지게 재현하고 있는 본 아이템.메베(폭 약 257㎜)은 플랩이 가동하고, 착륙, 상승 장면을 재현 가능합니다.



동체 내부에는 전지 유닛이 내장되어 청색 LED로 극중 그대로의 발광을 표현. 디스플레이의 폭이 넓어지는군요.



완구 오리지널 설정으로서 날개의 전개 기믹을 내장!  전개하는 방법도 조금 넓히는 폼이나, 새의 날개와 같이 크게 넓히는 폼 등의 아이디어가 가득합니다. 또한 내부 프레임은 왕충의 촉수를 형상화한 클리어 호박색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부속의 나우시카는 전체 길이 약 67㎜이며 풀 액션이 가능(전신 17곳 가동). 고속 비행시의 자세와 글라이딩시의 자세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허리 파트는 PVC를 사용하는 것으로, 다리의 가동역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더우기 눈은 디지털 인쇄가 되어 최대로 극중의 이미지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2019년 6월에 개최되는 "도쿄 장난감(오모차) 쇼 2019"에서 공개 예정입니다.



DATA

상상가렐리아 메베 & 나우시카 [Full Action ver.]


세트 내용: 메베&나우시카, 대좌, 긴 총, 지팡이, 蟲笛, 대체용 손목×6, 대체용 머리×1, 테스트용 전지(LR41)×2

발매원: 반다이

가격: 8,000엔(세금 별도)/송료,수수료 별도

2019년 4월 25일(목)수주 개시 예정

2019년 10월 발송 예정

유통: 프리미엄 반다이, 미타카의 숲 지브리, 도토리 공화국

(C) Studio Ghibli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