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레이싱 미쿠 2018 Challenging to the TOP


안녕하세요.


레이싱 미쿠 2018이랍니다.


기운을 받는 미소가 멋지다! 칸자키 히로 씨가 그리는"레이싱 미쿠 2018"이 아쿠아 마린에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4월 25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하츠네 미쿠 GT프로젝트"로 부터 레이싱 미쿠 2018이 아쿠아 마린에서 1/7스케일 피규어로 등장! 전셧호비가 찍어내린 사진에서 본 아이템의 매력에 다가섭니다!!



"나의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에로만화 선생님" 등에서도 친숙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칸자키 히로씨의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입체화 된 본 아이템. . 히로씨의 부드러운 터치의 포름이 정중한 조형과 섬세한 도장으로 아름답게 재현되어 있네요.



특징적인 트윈테일의 글래디션 채색도 훌륭하고, 서킷 사이드에 일어나는 바람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은 마무리. 아쿠아마린을 비롯한 각 스폰서 로고가 등의 리본에 확실히 그려져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기운를 받을것 같은 상냥한 미소가 멋져폭신 폭신한 파생지의 질감 표현도 절묘하고, 피규어의 귀여움을 보다 더 끌어올려 주고 있습니다. 의상의 틈에서 노출되는 건강한 맨살도 매력적이네요.



껴안도록 안는 로드의 의장도 세부적으로 만들어져 있어 피규어를 화려하게 수놓았습니다.



늘씬한 다리라인도 아름답고, 여러가지 앵글에서 바라보고 레이싱 미쿠의 매력을 만끽할 수있는 아이템이되고 있어요.



DATA
레이싱 미쿠 2018 Challenging to the TOP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23센치
원형: 榊馨 사카키카오루(Wonderful Works)
채색 에고시
발매원:아쿠아마린
판매원: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13,704엔(세금 별도)
2019년 9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