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E.M.시리즈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 C.C. 파일럿 슈트ver


안녕하세요.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 C.C.랍니다.


고혹(매혹)적인 표정에 두근두근!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 C.C.가섹시한 파일럿 슈트 차림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4월 25일 09:15

전격 호비 편집부


극장판도 대호평이었던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로부터 C.C.를 메가 하우스의 G.E.M. 시리즈에서 피규어화! 프리미엄 반다이 외 2019년 4월 26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되어 본 아이템의 매력을 전격호비가 찍어낸 사진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작중에서 그녀가 입은 있던 파일럿 슈트 차림으로 입체화 된 본 아이템. 돌기둥에 팔꿈치를 얹으며 이쪽을 돌아보는 포즈로 인해 그녀의 세련된 프로포션이 매력적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특징적인 녹색 롱헤어는 섬세한 글래디션 채색으로 아름답게 재현. 대리석풍의 돌기둥도 아기자기한 상처까지 정중하게 조형되어있어 피규어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작중에서 그녀가 매혹시킨 상냥한 미소가 멋집니다!!  바라보는 앵글에 따라 확연히 인상이 바뀌어 요염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 주는 절묘한 표정이 참을 수 없어요.



표정과 함께 하는 본 아이템의 대주목 포인트는 이 각선미! 허리로부터 절대영역, 그리고 발끝으로 매끄러운 곡선은 이미 예술의 영역! 부츠의 절묘한 주름 표현이 그 아름다움을 보다 효과적으로 연출하고 있습니다.



DATA

G.E.M.시리즈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 C.C. 파일럿 슈트ver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체 높이: 약 20센치

원형: 후쿠모토도쿠호 /엠아이시

채색: Tc

발매원: 메가하우스

가격:12,000엔(세금 별도, 송료 별도)

2019년 10월 발송 예정

※2019년 4월 26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메가트레숍 ,프리미엄밴다이, 애니이트, 아미아미, 데지타민한정판매가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