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UA Monsters 킹 다크


안녕하세요.


메가하우스의 Ultimate Article시리즈에 새로운 UA Monsters라는 악당 시리즈도 나온답니다.

그 제1탄으로 가면라이다 X의 최고 악당인 킹다크가 등장 합니다.




LED 내장으로 눈이 날카롭게 빛나는!! "가면라이더X"킹다크가 그 인상적인 모습으로 메가하우스로부터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4월 25일 09:15

전격 호비 편집부


메가하우스가 전개하는 하이퀄리티 피규어 시리즈"Ultimate Article"에 다크사이드 캐릭터를 퓨처한 새라인 "UA Monsters"이 참전! 제1탄으로서 "가면 라이더 X" 킹 다크가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외 2019년 4월 26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거대한 악의조직 GOD기관(機関)의 대간부인 킹다크.극중에서도 인상적이었던 거대한크기의 눕혀있는모습을 전체높이 약23센치, 폭 약29센치라는 박력의 크기로 입체화.흐릿하게 빛나는 보디나 걸처입은 망토등의 질감이 정중한 조형감과 채색으로 이미지 그대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눈 부분에 LED가 내장되어 스위치를 넣음으로써 GOD 악인군단에 사령부를 두고 있는 시추에이션이 재현가능. 또한, 대좌용 스티커로,"킹 다크""KINGDARK"의 2종류가 봉입되어 있습니다.



더우기 첫등장시에 부하로서 인솔하고 있던 GOD 악인군단 "진기스칸콘돌" "가마고에몬" "카브토무시루팡" "사소리제로니모"의 미니 피규어도 세트로 되어 있어, 함께 꾸미기는 것으로 킹다크의 카리스마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줍니다.



스위치를 전환하면 눈빛이 깜박이는 상태도 재현가능한 것도 기쁜 포인네요.




DATA

UA Monsters 킹 다크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체 높이:약 23㎝(킹 다크), 약 5㎝(GOD악인 군단)

전폭:약 29㎝(킹 다크)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29,800엔(세금 별도, 송료 별도)

2019년 10월 발송 예정

※ 2019년 4월 26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 메가토레숍, 프리미엄반다이, 아미아미, 데지타민, 보크스, 옐로서브마린(일부점포 제외)한정판매가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